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LG생활건강 비욘드, 옥상달빛과 협업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LG생활건강 비욘드, 옥상달빛과 협업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LG생활건강이 화장품 브랜드 비욘드와 인디밴드 옥상달빛과의 협업을 통해 힐링 메시지를 담은 리미티드 에디션은 6일 출시했다.

인디밴드 옥상달빛의 가사를 개사한 메시지에 자연에 대한 사랑을 담아 동화를 그리는 에코 일러스트레이터 미아 차로의 디자인을 적용해 소장가치를 높였다.
리미티드 에디션은 비욘드의 대표 수분라인 피토 아쿠아와 인기 바디 라인 딥모이스처 제품을 대상으로 출시됐다. 피토 아쿠아 크림은 옥상달빛의 대표곡 '없는 게 메리트'의 가사를 '없는 게 메리트라네, 있는 게 수분이라네'로 재해석해 피부자극 성분은 첨가하지 않고 깊은 수분을 공급하는 무공해 수분크림의 특징을 개성 있게 표현했다.

아쿠아 모이스처 크림 기획세트 가격은 4만7000원대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북한탄도미사일 발사 "곰도 놀라고 우리도 놀랐어요"…지리산서 반달가슴곰 '불쑥' 지역비하에 성희롱 논란까지…피식대학 구독자 300만 붕괴

    #국내이슈

  • "버닝썬서 의식잃어…그날 DJ는 승리" 홍콩 인플루언서 충격고백 안개 때문에 열차-신호등 헷갈려…미국 테슬라차주 목숨 잃을 뻔 "5년 뒤에도 뛰어내릴 것"…95살 한국전 참전용사, 스카이다이빙 도전기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예스키즈존도 어린이에겐 울타리' [포토] 시트지로 가린 창문 속 노인의 외침 '지금의 나는 미래의 너다' [포토] 수채화 같은 맑은 하늘

    #포토PICK

  • 3년간 팔린 택시 10대 중 3대 전기차…현대차 "전용 플랫폼 효과" 현대차, 中·인도·인니 배터리 전략 다르게…UAM은 수소전지로 "없어서 못 팔아" 출시 2개월 만에 완판…예상 밖 '전기차 강자' 된 아우디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한-UAE 'CEPA' 체결, FTA와 차이점은? [뉴스속 용어]'거대언어모델(LLM)' 개발에 속도내는 엔씨소프트 [뉴스속 용어]급발진 재연 시험 결과 '사고기록장치' 신뢰성 의문?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