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G9, 온라인 화장품 구매족 겨냥 백화점 화장품 판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백화점 명품뷰티' 카테고리 신설…2300여개 브랜드 판매
G9, 온라인 화장품 구매족 겨냥 백화점 화장품 판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G9가 온라인에서 화장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을 겨냥해 백화점 명품 화장품 카테고리를 신설했다.

G9는 ‘백화점 명품뷰티’ 카테고리를 신설하고, 2300여개 브랜드의 화장품을 판매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는 최근 온라인을 통해 화장품을 구입하는 고객이 늘고 있는 추세를 반영한 것이다.
G9에 따르면 올해 들어(1월1일~8월8일) 전년 대비 브랜드 화장품 판매는 3배 가까이(191%) 증가했다. 판매량 기준 인기 품목으로는 ‘립 메이크업’ 제품이 1위를 차지했고, ‘스킨케어 세트’가 2위를, ‘크림·아이크림’, ‘파운데이션’, ‘선케어’가 뒤를 이었다.

배상권 G9 마케팅실장은 “2534고객들의 수요가 높은 브랜드 화장품을 한데 모아 관련 카테고리를 신설하고, 파격적인 혜택을 마련해 정품 브랜드 제품을 더욱 효율적인 가격에 구입하는데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기준금리 11연속 동결…이창용 "인하시점 불확실성 더 커져"(종합2보) 韓, AI 안전연구소 연내 출범…정부·민간·학계 글로벌 네트워크 구축 '해병대원 특검법' 재의요구안 의결…尹, 거부권 가닥

    #국내이슈

  • '금리인하 지연' 시사한 FOMC 회의록…"일부는 인상 거론"(종합) "출근길에 수시로 주물럭…모르고 만졌다가 기침서 피 나와" 中 장난감 유해 물질 논란 "눈물 참기 어려웠어요"…세계 첫 3D프린팅 드레스 입은 신부

    #해외이슈

  • [아경포토] 이용객 가장 많은 서울 지하철역은? [포토] '단오, 단 하나가 되다' [포토] 중견기업 일자리박람회

    #포토PICK

  • KG모빌리티, 전기·LPG 등 택시 모델 3종 출시 "앱으로 원격제어"…2025년 트레일블레이저 출시 기아 EV6, 獨 비교평가서 폭스바겐 ID.5 제쳤다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서울 시내에 속속 설치되는 'DTM' [뉴스속 용어]"가짜뉴스 막아라"…'AI 워터마크' [뉴스속 용어]이란 대통령 사망에 '이란 핵합의' 재추진 안갯속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