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롯데제과, 美 캔디시장 1위 젤리추잉 ‘트위즐러’ 론칭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롯데제과, 美 캔디시장 1위 젤리추잉 ‘트위즐러’ 론칭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롯데제과는 허쉬와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신개념 젤리추잉 ‘트위즐러’를 8일 국내시장에 론칭했다.

트위즐러는 형태가 꽈배기 또는 스크류와 비슷하며, 쫀득한 식감과 상큼한 과일맛이 조화를 이루는 제품이다.
트위즐러는 떡볶이 굵기의 쫄깃한 외피 속에 새콤한 천연과즙이 함유된 젤리가 센터필링 되어 있는 구조다. 트위즐러는 레몬맛, 체리맛, 어소트 롱타입 3종, 짧은 바이트타입 2종 등 총 5종이 있다.

롱타입의 경우 길쭉해서 다양한 놀이를 즐겨가며 먹을 수 있고, 바이트타입은 길이가 짧아 먹기 편리한 제품이다.

트위즐러는 직구와 미드 시청을 즐겨 하는 2030대의 트렌디한 여성층을 겨냥한 제품으로, 미국에서 연간 5억달러 이상 판매될 만큼 인기가 좋아 미국의 국민과자로 불리는 제품이다.
우리나라에서도 트위즐러는 직구를 통해 마니아를 형성할 만큼 잘 알려져 있으며 이 제품이 본격 판매에 들어가면 월 평균 20억원의 매출달성이 가능할 것으로 보고 있다.

한편 지난해 우리나라의 젤리추잉(젤리+소프트캔디) 시장은 약 2400억원으로 이는 전체 캔디 시장 규모인 4100억원의 절반 이상을 차지하는 규모다.

롯데제과는 트위즐러가 캔디시장에서 말랑카우의 인기를 이어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김호중 검찰 송치…음주운전·범인도피교사 혐의 추가 [포토] 북한탄도미사일 발사 "곰도 놀라고 우리도 놀랐어요"…지리산서 반달가슴곰 '불쑥'

    #국내이슈

  • 트럼프 "나는 결백해…진짜 판결은 11월 대선에서" "버닝썬서 의식잃어…그날 DJ는 승리" 홍콩 인플루언서 충격고백 안개 때문에 열차-신호등 헷갈려…미국 테슬라차주 목숨 잃을 뻔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예스키즈존도 어린이에겐 울타리' [포토] 시트지로 가린 창문 속 노인의 외침 '지금의 나는 미래의 너다' [포토] 수채화 같은 맑은 하늘

    #포토PICK

  • 베일 벗은 지프 전기차…왜고니어S 첫 공개 3년간 팔린 택시 10대 중 3대 전기차…현대차 "전용 플랫폼 효과" 현대차, 中·인도·인니 배터리 전략 다르게…UAM은 수소전지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심상찮은 '판의 경계'‥아이슬란드서 또 화산 폭발 [뉴스속 용어]한-UAE 'CEPA' 체결, FTA와 차이점은? [뉴스속 용어]'거대언어모델(LLM)' 개발에 속도내는 엔씨소프트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