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G마켓, '중국 소비자가 뽑은 올해의 브랜드 대상' 2년 연속 수상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중국 언론 인민일보·한국소비자포럼 공동 진행
G마켓, '중국 소비자가 뽑은 올해의 브랜드 대상' 2년 연속 수상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G마켓이 중국 소비자들로부터 가장 사랑받는 대표 브랜드로 꼽혔다.

G마켓은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하는 ‘2016 대한민국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중국 소비자가 뽑은 2016 대한민국 올해의 브랜드 대상’을 2년 연속 수상했다고 20일 밝혔다. 지난 해 새롭게 신설된 중국 소비자가 뽑은 2016 대한민국 올해의 브랜드 대상 부문에서 2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 해당 부문은 한 해 동안 소비자의 사랑을 가장 많이 받은 대표 브랜드를 선정하는 것으로, 소비자가 직접 선정하는 방식이라 신뢰가 높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중국 소비자가 뽑은 2016 대한민국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중국 언론사인 인민일보와 한국소비자포럼이 공동 진행했으며 지난 5월26일~6월5일까지 중국 현지 소비자의 투표를 거쳐 수상 브랜드를 선정했다.

G마켓은 중국 소비자가 뽑은 2016 대한민국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을 축하하며 7월20일부터 8월20일까지 G마켓 중국 소비자 인기 상품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016년 G마켓 글로벌샵 중국 판매량 베스트 상품을 카테고리 별로 소개하고, 수상 기념으로 2000원 할인 쿠폰을 지급할 예정이다

문지영 G마켓 글로벌사업실장은 "G마켓 중문샵 등 중국 소비자들의 편의성을 높인 G마켓의 노력을 인정받아 해당 부문을 2년 연속 수상하게 돼 매우 영광"이라며 “앞으로도 중국 고객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역직구 활성화를 위해 거듭 노력할 것”이라 소감을 전했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엔비디아 테스트' 실패설에 즉각 대응한 삼성전자(종합) 기준금리 11연속 동결…이창용 "인하시점 불확실성 더 커져"(종합2보) 韓, AI 안전연구소 연내 출범…정부·민간·학계 글로벌 네트워크 구축

    #국내이슈

  • 비트코인 이어 이더리움도…美증권위, 현물 ETF 승인 '금리인하 지연' 시사한 FOMC 회의록…"일부는 인상 거론"(종합) "출근길에 수시로 주물럭…모르고 만졌다가 기침서 피 나와" 中 장난감 유해 물질 논란

    #해외이슈

  • [포토] 고개 숙이는 가수 김호중 [아경포토] 이용객 가장 많은 서울 지하철역은? [포토] '단오, 단 하나가 되다'

    #포토PICK

  • 기아 사장"'모두를 위한 전기차' 첫발 떼…전동화 전환, 그대로 간다" KG모빌리티, 전기·LPG 등 택시 모델 3종 출시 "앱으로 원격제어"…2025년 트레일블레이저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美 반대에도…‘글로벌 부유세’ 논의 급물살 [뉴스속 용어]서울 시내에 속속 설치되는 'DTM' [뉴스속 용어]"가짜뉴스 막아라"…'AI 워터마크'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