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원다라 기자]동부대우전자가 중남미·유럽·독립국가연합(CIS) 등 지역을 한류마케팅으로 집중 공략한다.
동부대우전자는 28일 'TV 제품 한류 마케팅'을 강화한다고 밝혔다.
동부대우전자는 이번 한류 마케팅으로 동부대우전자의 TV 신제품과 K팝 스타를 공동으로 홍보하고 제품 판매를 촉진시킨다는 계획이다.
앞서 동부대우전자는 지난 2011년부터 중남미, 동남아시아, 중동 등 한류 열풍이 불고 있는 지역을 중심으로 태극기·한글 등을 적용한 매장 디스플레이, 선전물 등 한류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지난 2014년 TV 시장에 다시 진출한 동부대우전자는 32·43·49인치 풀HD급 LED TV 및 55인치 UHD TV 를 출시, TV 본연의 가치에 집중한 실속형 제품을 전 세계 50개국 시장에서 판매하고 있다.
원다라 기자 supermoon@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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