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행사는 스트릿츄러스의 미국 할리우드 글로벌 1호점 오픈을 기념해 진행한 특별 이벤트로, 여름 시즌 최고 매출을 자랑하는 스트릿츄러스의 대표 메뉴 '아츄'를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했다. 당초 준비했던 수량인 아츄 1만 개가 오픈 첫날인 13일 오전 중에 모두 판매됐으며 오후에 추가로 마련한 아츄 5000개 또한 14일 오전에 판매가 종료되며 총 1만5000개의 아츄가 하루 만에 완판됐다.
한편 스트릿츄러스는 지난 4일 미국 LA에 위치한 할리우드 H&H몰 돌비시어터 광장에 미국 1호 매장이자 해외 진출의 첫 시작을 알리는 글로벌 1호점을 열었다. 스트릿츄러스는 미국 할리우드점 오픈을 시작으로 유니버설 스튜디오와 디즈니랜드에 2, 3호 매장 개점을 추진하며 본격적인 해외시장 진출에 나설 예정이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