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스트릿츄러스, 한 달 새 아이스음료 매출 2배 껑충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츄러스카페 스트릿츄러스가 5월 무더위에 ‘솔티치즈커피’와 ‘스트릿프로즌’ 등의 아이스음료 판매가 전달대비 2배 이상 상승했다고 30일 밝혔다.

솔티치즈커피는 커피 위에 올린 치즈폼이 눈에 띄는 메뉴다. 특히 히말라야 핑크소금을 넣은 치즈폼은 생소한 재료에 대한 호기심을 불러일으켰으며, 커피와 치즈·소금이라는 이색적인 결합이 만든 맛의 조화에 고객들의 큰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이와 함께 선보인 아이스 블랜디드 음료 스트릿프로즌은 솔티치즈카라멜, 아이러브자바, 요거화이트 3종 각각의 재료와 얼음을 함께 갈아 시원한 비주얼과 맛으로 여름 성수기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
스트릿츄러스 관계자는 “예년보다 일찍 찾아온 무더위에 여름 성수기 또한 빨리 찾아왔다”며 “올여름은 유독 길고 더울 것으로 예상되어 본격적인 다음달부터 늦더위가 이어질 9월 이후까지 아이스 음료의 매출 상승세가 꾸준히 이어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길거리 음식의 고급화를 이루어낸 스트릿츄러스는 이달부터 음료 주문 고객에 300원 추가 시 미니 사이즈 츄러스인 ‘한입츄’를 판매한다. 미니 사이즈 츄러스를 꼬치에 꽂아 제공하는 메뉴로 먹기 편한 것은 물론 테이크아웃용으로도 즐길 수 있어 테이크아웃 음료 매출이 높아지는 여름철에 큰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뒷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