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동서식품, ‘오레오 씬즈’ 신규 TV 광고 온에어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2가지 맛으로 디저트 선호하는 2030 여심 공략
동서식품, ‘오레오 씬즈’ 신규 TV 광고 온에어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동서식품이 쿠키와 크림의 양을 줄여 누구나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디저트쿠키 ‘오레오씬즈’의 TV광고를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 오레오씬즈 TV광고에는 대한민국 대세 아이돌이자 ‘쿡방먹요정’으로 활약하고 있는 ‘EXID 하니’가 모델로 등장한다. 이번 광고는 부드럽고 향긋한 바닐라맛을 풍부하게 담은 ‘바닐라무스’편과 커피와 치즈, 코코아의 조화로운 맛을 담은 ‘티라미수’ 2편으로 제작돼 동시 방영된다.
2030 여성들의 대표적 디저트 메뉴인 바닐라무스 케익과 티라미수 케익이 디저트 쿠키인 오레오씬즈로 바뀌는 모습이 이색적이다.

특히 광고모델인 하니는 촬영장에서 ‘아이돌하니’와 ‘먹요정하니’로 시시각각 변신해제품의 특징을 세련되고 맛있게 표현하며 ‘오레오씬즈’ 속 티라미수와 바닐라무스의 맛의 기대를 한 층 더했다.

김보미 동서식품 마케팅 매니저는 “메인타깃인 2030 여성들의 취항에 맞는 신제품을 알리고 새로운맛에 대한 소비자들의 궁금증을 풀어주고자 본 광고를 기획했다”며 “기존 오레오와 더불어 많은 이들에게 디저트 쿠키로서 ‘오레오씬즈’가 큰 인기를 끌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오레오씬즈’는 기존 오레오쿠키와 크림의 많은 양이 부담스러웠던 소비자를 위한 제품이다. 기존 샌드 대비 두께가 얇아져, 한입에 먹기 편하고 한 잔의 커피와 함께 가볍게 즐기기 좋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대한의사협회, '의대정원 증원 2천명 어디서나왔나?' "돈 없으면 열지도 못해" 이름값이 기준…그들만의 리그 '대학축제' [포토] 출근하는 추경호 신임 원내대표

    #국내이슈

  • 300만원에 빌릴 거면 7만원 주고 산다…MZ신부들 "비싼 웨딩드레스 그만" '심각한 더위' 이미 작년 사망자 수 넘겼다…5월에 체감온도 50도인 이 나라 '머스크 표' 뇌칩 이식환자 문제 발생…"해결 완료"vs"한계"

    #해외이슈

  • 추경호-박찬대 회동…'화기애애' 분위기 속 '긴장감'도 서울도심 5만명 연등행렬…내일은 뉴진스님 '부처핸섬' [포토] '봄의 향연'

    #포토PICK

  • 크기부터 색상까지 선택폭 넓힌 신형 디펜더 3년만에 새단장…GV70 부분변경 출시 캐딜락 첫 전기차 '리릭' 23일 사전 계약 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교황, '2025년 희년' 공식 선포 앞 유리에 '찰싹' 강제 제거 불가능한 불법주차 단속장치 도입될까 [뉴스속 용어] 국내 첫 임신 동성부부, 딸 출산 "사랑하면 가족…혈연은 중요치 않아"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