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광주전남에서 '더민주 이개호' 만 유일하게 살았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광주전남에서 녹색바람 돌풍으로  국민의당이 압승을 거두는 가운데  유일하게 더민주 이개호 후보가 당선이 확정되자 지지자들과 환호하고있다.

광주전남에서 녹색바람 돌풍으로 국민의당이 압승을 거두는 가운데 유일하게 더민주 이개호 후보가 당선이 확정되자 지지자들과 환호하고있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수권정당으로 거듭나 기필코 정권교체 이뤄내는데 앞장서겠다"
“지역 발전과 좋은 정치로 보답하겠다”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광주전남에서 녹색바람 돌풍으로 국민의당이 압승을 거두는 가운데 유일하게 더민주 이개호 후보만 살아남았다.
이개호 당선자는 "이개호를 지켜주셨습니다. 한 번 더 일할 수 있도록 기회를 주셨습니다. 위대한 선택에 엎드려 감사드립니다"고 당선소감을 말했다.

이개호 당선자(영광· 함평·장성· 담양)는 "크나큰 은혜 가슴 깊이 새기겠습니다. 지역 발전과 좋은 정치로 보답하겠습니다. 숭고한 선택의 이유, ‘지역을 위해 더 힘내서 일하라’는 명령임을 잘 알고 있다"고 말했다.

이 당선자는 "죽도록 일만 하겠습니다. 지역 발전을 위한 일이라면 물불을 가리지 않겠습니다. 공직시절 경험과 인맥, 재선의 힘으로 더 많은 예산·국비 확보에 온 힘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이어 이 당선자는 "가슴 따뜻한 정치를 하겠습니다. 농어민과 서민, 사회적 약자들과 함께 하며 민생을 돌보겠습니다. 늘 따뜻한 가슴으로 모두를 포용하며 지역 화합도 이끌겠다"고 피력했다.

도한 "더불어민주당에 보내신 회초리의 의미를 잘 알고 있습니다. ‘민심은 천심’임을 깨닫게 된 선거였습니다. 오만했던 과오을 뼈저리게 반성한다"며 "더불어민주당을 반드시 바로 세우겠습니다. 재선의원으로서 합당한 의무와 책임, 역할을 다할 것입니다. 수권정당으로 거듭나 기필코 정권교체를 이뤄내는데 앞장서겠다"고 다짐했다.

끝으로 이 당선자는 "이제 새로운 시작입니다.더 보고 들으며 만나겠습니다. 더 겸손하고 낮아지겠습니다.늘 처음의 마음을 잊지 않고 저의 오랜 꿈 ‘다함께 잘사는 세상’을 향해 뚜벅뚜벅 나아가겠다"며 "과분한 사랑에 다시 한번 감사 드리며, 더 열심히 일하는 좋은 국회의원이 되겠다"고 덧붙였다.

노해섭 기자 noga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유명 인사 다 모였네…유재석이 선택한 아파트, 누가 사나 봤더니 '엔비디아 테스트' 실패설에 즉각 대응한 삼성전자(종합) 기준금리 11연속 동결…이창용 "인하시점 불확실성 더 커져"(종합2보)

    #국내이슈

  • 칸 황금종려상에 숀 베이커 감독 '아노라' …"성매매업 종사자에 상 바쳐" '반려견 대환영' 항공기 첫 운항…1천만원 고가에도 '전석매진' 비트코인 이어 이더리움도…美증권위, 현물 ETF 승인

    #해외이슈

  • [포토] 리창 중국 국무원 총리 방한 [포토] 고개 숙이는 가수 김호중 [아경포토] 이용객 가장 많은 서울 지하철역은?

    #포토PICK

  • "없어서 못 팔아" 출시 2개월 만에 완판…예상 밖 '전기차 강자' 된 아우디 기아 사장"'모두를 위한 전기차' 첫발 떼…전동화 전환, 그대로 간다" KG모빌리티, 전기·LPG 등 택시 모델 3종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국회 통과 청신호 '고준위방폐장 특별법' [뉴스속 용어]美 반대에도…‘글로벌 부유세’ 논의 급물살 [뉴스속 용어]서울 시내에 속속 설치되는 'DTM'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