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롯데제과는 프리미엄 과자 ‘팜온더로드’의 라인업으로 ‘그린초코코’와 ‘까망치즈타르트’ 비스킷을 29일 선보였다.
그린초코코는 녹차맛 쿠키에 진한 풍미의 밀크 초콜릿을 더한 제품으로 일년에 한 번 수확 가능한 제주의 첫물녹차 분말로 만들어 녹차의 쌉싸름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이들 제품은 블로그 등 온라인상에서 ‘고급 디저트 같다’ 는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이에 롯데제과는 샘플링 이벤트와 팜온더로드의 웹툰을 삽입한 포장 케이스 제작 등 다양한 프로모션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한편, 팜온더로드는 ‘농장에서 직접구한 건강한 원물로 만든 농장과자’라는 콘셉트로 지난해 롯데제과가 고급 수제 과자의 품질을 100% 구현하여 선보인 프리미엄 과자다.
팜온더로드는 지난해 약 200억원의 매출을 올렸으며 올해는 250억원 이상의 매출을 올릴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팜온더로드의 가격은 편의점 기준 그린초코코(2500원), 까망치즈타르트(4300원)이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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