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마리오아울렛, 최고의 브랜드 대상 4년 연속 수상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

.

AD
원본보기 아이콘

28일,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 패션쇼핑몰 부문 대상 수상
2013년부터 4년 연속 수상 쾌거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마리오아울렛이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에서 4년 연속 패션쇼핑몰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마리오아울렛은 28일 서울 힐튼호텔에서 열린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유명 브랜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고 고객 만족을 위해 노력한 공로를 인정받아 패션 쇼핑몰 부문 4년 연속 대상의 쾌거를 얻게 됐다.

포브스코리아가 주최하고 미래창조과학부,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는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은 사전 기초 조사에 의해 선정된 국내 주요 산업 부문의 후보 기업들을 소비자 온라인 투표와 최종심사위원회의 심사를 통해 각 부문 대상을 선정한다.

마리오아울렛은 2001년 국내 최초 정통 패션 아웃렛으로 시작해 아시아 최대 규모의 도심형 아웃렛으로 성장했다. 패션, 리빙, 전자제품 등 국내·외 유명 브랜드 600여개 상품을 최대 9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어 고객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최근에는 도심형 아웃렛에서 구현하기 힘든 동물농장과 야외 가든, 문화공연까지 다양한 엔터테인먼트적 요소의 복합문화공간을 구성해 가족 단위의 고객들이 선호하는 쇼핑 메카로 자리 잡았다.
마리오아울렛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이 원하는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며 업계와 트렌드를 선도하는 폭넓은 쇼핑?문화 서비스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기준금리 11연속 동결…이창용 "인하시점 불확실성 더 커져"(종합2보) 韓, AI 안전연구소 연내 출범…정부·민간·학계 글로벌 네트워크 구축 '해병대원 특검법' 재의요구안 의결…尹, 거부권 가닥

    #국내이슈

  • '금리인하 지연' 시사한 FOMC 회의록…"일부는 인상 거론"(종합) "출근길에 수시로 주물럭…모르고 만졌다가 기침서 피 나와" 中 장난감 유해 물질 논란 "눈물 참기 어려웠어요"…세계 첫 3D프린팅 드레스 입은 신부

    #해외이슈

  • [아경포토] 이용객 가장 많은 서울 지하철역은? [포토] '단오, 단 하나가 되다' [포토] 중견기업 일자리박람회

    #포토PICK

  • KG모빌리티, 전기·LPG 등 택시 모델 3종 출시 "앱으로 원격제어"…2025년 트레일블레이저 출시 기아 EV6, 獨 비교평가서 폭스바겐 ID.5 제쳤다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서울 시내에 속속 설치되는 'DTM' [뉴스속 용어]"가짜뉴스 막아라"…'AI 워터마크' [뉴스속 용어]이란 대통령 사망에 '이란 핵합의' 재추진 안갯속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