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웰페어측은 "북경교예과기유한공사, 섬서성 새희망투자유한공사, 산동성 청도기린그룹 등 총판 유통회사와 공급 계약을 통해 120억 여 원의 추가 매출을 기대할 수 있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지웰페어는 중국 정부가 두 자녀 출산허용 정책을 시행함에 따라 현지 소비자들의 분유에 대한 구매 수요가 확대될 것으로 전망했고, 고품질의 프리미엄 분유 브랜드인 남양 야캉메이의 총판 계약을 체결하며 중국 내 B2B 유통사업도 활기를 띨 것으로 내다봤다.
이지웰페어는 상품 공급, 브랜드 마케팅, 각종 홍보자료를 활용하여 각 총판 유통회사에 대한 프로모션을 지원하며 총판 유통회사는 각 유통 채널에 상품 판매와 운영 관리, 소비자 홍보 활동을 적극 펼칠 계획이다.
김상용 이지웰페어 대표이사는 "이번 총판 계약 체결을 통해 중국 내 각 지역 및 채널로의 판매망 확대에 노력하고 스낵·간식류는 물론 기저귀, 유아 물티슈, 구강용품, 생리대등 유아·여성용품 시장에 적극 진출할 계획"이라며 "브랜드 상품의 소싱 및 NPB, PB 상품 개발도 진행 중"이라고 전했다.
권용민 기자 festym@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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