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침구청소기 '레이캅', 세계일류상품 5년 연속 선정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침구청소기 전문기업 레이캅코리아(대표 이성진)는 자사의 침구살균청소기 레이캅이 '2015년 세계일류상품'에 5년 연속 선정됐다고 16일 밝혔다.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KOTRA가 주관하는 '차세대세계일류상품'은 국내 수출산업을 주도할 대표상품을 육성하기 위해 부여하는 공식 인증으로, 신성장 동력산업 품목이거나 최근 3년 이내에 신기술·신제품 인증을 받아 미래수출동력 창출에 기여도가 클 것으로 예상되는 상품이 선정된다.
5년 연속 차세대일류상품으로 선정된 레이캅코리아㈜의 레이캅은 10여 년간 전 세계에서 약 500만대 이상 판매되며 국내외 침구청소기 시장을 개척해 온 대한민국 대표 침구청소기 브랜드임을 인정받았다.

레이캅코리아㈜는 레이캅 RS, LITE, RT 등 다양한 기능과 디자인의 침구청소기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스탠다드 모델인 레이캅 RS는 세계 특허를 받은 UV 살균, 침구브러시, 흡입 제거의 기능이 유기적으로 작동하는 레이클린(RAYCLEAN) 테크놀로지를 통해 침구 속 각종 건강유해물질을 제거해준다. 또한 253.7nm(나노미터) 파장의 자외선 램프가 이불, 베개 등 피부와 직접 닿는 침구 표면의 녹농균, 황색포도상구균, 대장균 등 각종 유해 세균을 살균해 보다 효율적인 침구 관리가 가능하다. 여기에 침구브러시는 머리카락과 먼지 등을 쓸어 담아 보다 효과적으로 흡입되도록 돕는다.

레이캅코리아의 이근 영업본부장은 "레이캅은 전에 없던 건강가전 시장을 창출하고 최적의 침구 청소 기술력을 인정받아 명실공히 글로벌 침구청소기 브랜드로 성장했다"며, "앞으로도 사용자의 건강한 삶을 위한 혁신적인 제품을 통해 침구청소기 선도기업으로서의 책임을 다하는 한편, 레이캅 만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데 최선의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침구청소기 레이캅은 지난 2007년 출시 이후 전 세계에서 500만대 이상 판매되며(누적 판매 대수) 글로벌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강형욱 해명에도 전 직원들 "갑질·폭언 있었다"…결국 법정으로? 유명 인사 다 모였네…유재석이 선택한 아파트, 누가 사나 봤더니 '엔비디아 테스트' 실패설에 즉각 대응한 삼성전자(종합)

    #국내이슈

  • "50년전 부친이 400만원에 낙찰"…나폴레옹 신체일부 소장한 미국 여성 칸 황금종려상에 숀 베이커 감독 '아노라' …"성매매업 종사자에 상 바쳐" '반려견 대환영' 항공기 첫 운항…1천만원 고가에도 '전석매진'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딱따구리와 나무의 공생 [포토] 리창 중국 국무원 총리 방한 [포토] 고개 숙이는 가수 김호중

    #포토PICK

  • 현대차, 中·인도·인니 배터리 전략 다르게…UAM은 수소전지로 "없어서 못 팔아" 출시 2개월 만에 완판…예상 밖 '전기차 강자' 된 아우디 기아 사장"'모두를 위한 전기차' 첫발 떼…전동화 전환, 그대로 간다"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국회 통과 청신호 '고준위방폐장 특별법' [뉴스속 용어]美 반대에도…‘글로벌 부유세’ 논의 급물살 [뉴스속 용어]서울 시내에 속속 설치되는 'DTM'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