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네이버, 쇼핑윈도에 유아동 전문관 '키즈윈도' 오픈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쇼핑윈도에 '키즈윈도' 오픈…유아동 브랜드 50여개 입점
네이버, 쇼핑윈도에 유아동 전문관 '키즈윈도' 오픈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한진주 기자] 네이버( NAVER )는 O2O 쇼핑 플랫폼인 '쇼핑윈도(구 샵윈도)'에 유아동 상품들을 모은 전문관 '키즈윈도'를 지난 7일 오픈했다.

네이버는 기존 샵윈도 핵심 서비스였던 ▲스타일윈도(패션/잡화) ▲리빙윈도(인테리어/홈데코) ▲프레시윈도(농수산물 산지직송)를 세분화 해 지난 7월 전문관 체제로 개편했다.
네이버는 기존 백화점, 아울렛, 스타일윈도, 리빙윈도, 프레시윈도에 이어 지난달 '뷰티윈도'를 오픈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키즈윈도'는 7번째로 오픈한 전문관이다.

유아동 전문관 '키즈윈도'에는 물랑로티, 베네베네, 더월, 허니듀래빗 등 높은 품질의 유아동 브랜드 50여 개가 입점했다. 그동안 온라인에서 찾아보기 어려웠던 인기 의류 브랜드 기저귀 방뎅이, 매직에디션, JOEL도 만날 수 있다.

키즈윈도에서는 ▲매장별 ▲스타일별 ▲월령별 ▲테마별로 분류해 제품을 소개하고 있다. 대부분 브랜드는 샵매니저와 실시간으로 대화를 나눌 수 있는 채팅 플랫폼인 '네이버 톡톡'을 적용하고 있다. 네이버페이가 적용된 브랜드에서는 편리하게 결제할 수도 있다.
네이버는 키즈윈도 오픈을 맞아 오는 16일까지 모든 이용자의 구매 금액 10%를 네이버 페이 포인트로 적립해준다. 블로그·카페·SNS 등에 키즈윈도 오픈 소식을 공유하는 이용자에게 10만 원 상당의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제공한다.

이윤숙 네이버 커머스컨텐츠 센터장은 "이용자들의 세분화된 관심 분야를 만족시킬 수 있도록 뷰티, 키즈 등 다양하게 포트폴리오를 확대하고 있다"며 "향후 다양한 브랜드와 제휴를 확대해 많은 이용자들이 발품을 팔지 않고도 좋은 품질의 유아동 상품들을 간편하게 만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진주 기자 truepearl@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 어도어 이사회 물갈이…민희진은 대표직 유임 (상보) 김호중 검찰 송치…음주운전·범인도피교사 혐의 추가 [포토] 북한탄도미사일 발사

    #국내이슈

  • 트럼프 "나는 결백해…진짜 판결은 11월 대선에서" "버닝썬서 의식잃어…그날 DJ는 승리" 홍콩 인플루언서 충격고백 안개 때문에 열차-신호등 헷갈려…미국 테슬라차주 목숨 잃을 뻔

    #해외이슈

  • [포토]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현충일 [이미지 다이어리] '예스키즈존도 어린이에겐 울타리' [포토] 시트지로 가린 창문 속 노인의 외침 '지금의 나는 미래의 너다'

    #포토PICK

  • 베일 벗은 지프 전기차…왜고니어S 첫 공개 3년간 팔린 택시 10대 중 3대 전기차…현대차 "전용 플랫폼 효과" 현대차, 中·인도·인니 배터리 전략 다르게…UAM은 수소전지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심상찮은 '판의 경계'‥아이슬란드서 또 화산 폭발 [뉴스속 용어]한-UAE 'CEPA' 체결, FTA와 차이점은? [뉴스속 용어]'거대언어모델(LLM)' 개발에 속도내는 엔씨소프트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