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윈도에 '키즈윈도' 오픈…유아동 브랜드 50여개 입점
[아시아경제 한진주 기자] 네이버(
NAVER
NAVER
035420
|
코스피
증권정보
현재가
183,200
전일대비
등락률
0.00%
거래량
0
전일가
184,000
2024.05.22 08:30 장시작전(20분지연)
관련기사
英 과학혁신기술부 장관, 네이버 1784 방문…첨단 기술 체험네이버 해외 매출 절반이 日…라인 없어도 B2B·웹툰 전초기지외인 팔자 전환에 코스피 상승폭 반납…"2740선 밑으로"
close
)는 O2O 쇼핑 플랫폼인 '쇼핑윈도(구 샵윈도)'에 유아동 상품들을 모은 전문관 '키즈윈도'를 지난 7일 오픈했다.
네이버는 기존 샵윈도 핵심 서비스였던 ▲스타일윈도(패션/잡화) ▲리빙윈도(인테리어/홈데코) ▲프레시윈도(농수산물 산지직송)를 세분화 해 지난 7월 전문관 체제로 개편했다.네이버는 기존 백화점, 아울렛, 스타일윈도, 리빙윈도, 프레시윈도에 이어 지난달 '뷰티윈도'를 오픈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키즈윈도'는 7번째로 오픈한 전문관이다.
유아동 전문관 '키즈윈도'에는 물랑로티, 베네베네, 더월, 허니듀래빗 등 높은 품질의 유아동 브랜드 50여 개가 입점했다. 그동안 온라인에서 찾아보기 어려웠던 인기 의류 브랜드 기저귀 방뎅이, 매직에디션, JOEL도 만날 수 있다.
키즈윈도에서는 ▲매장별 ▲스타일별 ▲월령별 ▲테마별로 분류해 제품을 소개하고 있다. 대부분 브랜드는 샵매니저와 실시간으로 대화를 나눌 수 있는 채팅 플랫폼인 '네이버 톡톡'을 적용하고 있다. 네이버페이가 적용된 브랜드에서는 편리하게 결제할 수도 있다. 네이버는 키즈윈도 오픈을 맞아 오는 16일까지 모든 이용자의 구매 금액 10%를 네이버 페이 포인트로 적립해준다. 블로그·카페·SNS 등에 키즈윈도 오픈 소식을 공유하는 이용자에게 10만 원 상당의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제공한다.
이윤숙 네이버 커머스컨텐츠 센터장은 "이용자들의 세분화된 관심 분야를 만족시킬 수 있도록 뷰티, 키즈 등 다양하게 포트폴리오를 확대하고 있다"며 "향후 다양한 브랜드와 제휴를 확대해 많은 이용자들이 발품을 팔지 않고도 좋은 품질의 유아동 상품들을 간편하게 만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진주 기자 truepearl@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