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코리아는 지난 11일 충북 청주시 켄싱턴 리조트에서 윤윤수 회장, 김진면 사장을 비롯한 300여 명의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2020 휠라 비전 선포식'을 개최했다.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휠라홀딩스 가 오는 2020년까지 매출을 2배로 늘리고, 직원 만족도는 1위로 끌어올리겠다는 목표를 밝혔다.
휠라코리아는 지난 11일 충북 청주시 켄싱턴 리조트에서 윤윤수 회장, 김진면 사장을 비롯한 300여 명의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2020 휠라 비전 선포식'을 개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선포식에서는 '투 비 아웃스탠딩(Two Be Outstanding)'이라는 캐치프레이즈 아래 2020년까지의 기업 비전과 달성 방향을 공유했다.
이에 따라 휠라는 오는 2020년까지 현재 대비 기업가치와 매출액은 2배 신장시키고, 고객 만족도와 직원 만족도를 1위로 끌어올린다는 포부를 밝혔다.
회사의 핵심가치로는 조화(Harmony), 혁신(Innovation), 열정(Passion), 자긍심(Pride)을 설정했다. 협력과 조화의 가치를 바탕으로 책임을 다하고, 창조적인 사고로 새로운 변화를 만들며, 어려운 일도 끈기와 긍정적인 태도로 임해 비전 실현을 위해 노력하자는 의미다.
한편, 이날 휠라는 비전 선포식과 함께 전 직원 단합을 위한 워크숍을 함께 진행했다. '원 팀, 원 드림(One team, One dream)'이라는 테마로 진행된 이번 워크숍은 비전 키워드를 녹인 레포츠 게임부터 캠프파이어, 불꽃축제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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