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차 합격 디자인 총 10종 매드포갈릭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5월27~6월3일까지 온라인 투표 진행
온라인 투표는 이날부터 6월3일까지 일주일간 매드포갈릭 홈페이지(www.madforgarlic.com)에서 진행된다.
1차 합격 디자인은 매드포갈릭 브랜드 및 주제와의 적합성, 상품의 부가 가치성, 디자인의 독창성과 창의성을 기준으로 선정됐다. 해당 디자인에 대한 공개 투표는 이날 10시부터 6월3일 자정까지 매드포갈릭 홈페이지 내(www.madforgarlic.com) 이벤트 카테고리(HAPPENINGS)에서 진행된다. 최종 우승 디자인 2종은 6월9일 매드포갈릭 홈페이지 공개 및 개별 통보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전세계에서 단 하나뿐인 와인의 라벨을 직접 디자인 할 수 있는 이번 공모전에 최종 우승 디자인 2종에게는 각각 상금이 300만원씩 주어지며, 추후 매드포갈릭 본사 디자인팀 지원 시 가산점이 제공한다. 이어 2등 5종은 16만원 상당의 매드포갈릭 4인 식사권이, 3등 10종에게는 8만원 상당의 2인 식사권이 제공된다.
매드포갈릭이 새롭게 선보이는 두 종류의 PB 와인은 프랑스산 ‘큐베 쏘믈리에 루즈(Cuvee Sommeliere Rouge)’와 스페인산 ‘마르께스 데 레이노사 템프라니요(Marques De Reinosa Tempranillo)’가 매드포갈릭 메뉴와 가장 잘 어울리는 맛으로 블랜딩돼 전국 매드포갈릭 매장에서만 선보인다.
원정훈 MFG코리아 마케팅 총괄이사는 “이번 와인 공모전은 아마추어라고는 생각할 수 없을 정도로 훌륭한 디자인들이 많아 전문 심사진이 매우 심사숙고했다”며 “세계적인 와인 브랜드에서 선보이는 매드포갈릭 전용 와인인 만큼 온라인 투표에도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김소연 기자 nicks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