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신년 패키지는 양의 이미지를 담은 고급스러운 하드 케이스에 받는 이에게 새해 인사를 같이 적어 보낼 수 있는 메시지 카드가 함께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카르멘과 산타리타 이들 두 와인 브랜드는 일상에서 가볍게 마실 수 있는 캐주얼 와인부터 공식적인 자리에 어울리는 프리미엄 와인까지 다양한 제품들을 보유해 국내 소비자들에게 널리 사랑 받고 있는 칠레 대표 와인이다.
특히 카르멘 까버네 소비뇽과 카르멘 멜롯은 가격 대비 훌륭한 품질을 자랑하며 일상에서 쉽게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데일리 와인으로 유명하다.
롯데주류 관계자는 "카르멘과 산타리타는 가격 대비 품질이 우수하기로 정평이 나 있는 이른바 밸류 와인 브랜드로 성별 및 연령 구분 없이 폭넓은 사랑을 받고 있다"며 "특히 이번 신년 패키지는 청양의 이미지를 담은 고급스러운 하드 케이스로 마련돼 선물용으로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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