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맥키스, 아티스트 존 원 콜라보레이션 제품 3종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맥키스컴퍼니가 세계적 그래피티 아티스트 존 원(Jon One)과 콜라보레이션 제품인 맥키스 3종을 선보였다.

맥키스컴퍼니가 세계적 그래피티 아티스트 존 원(Jon One)과 콜라보레이션 제품인 맥키스 3종을 선보였다.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 맥키스컴퍼니(옛 선양)는 믹싱주 맥키스와 세계적 그래피티 아티스트 존 원(Jon One)과 콜라보레이션 에디션 제품 3종을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3종 제품은 맥키스가 추구하는 즐겁고 자유로운 정신을 필(Feel), 프리(Free), 펀(Fun)이라는 3가지 주제를 병 라벨에 담았다.
3가지 주제는 333㎖, 750㎖ 병 라벨에 각각 주제에 맞게 그래피티 아트로 새겨져 선보이게 된다.

지난해 3월 국내 처음으로 믹싱(Mixing)주를 표방하며 출시된 맥키스는 어떠한 재료에도 잘 섞여 때와 장소에 상관없이 칵테일을 즐길 수 있는 새로운 트랜드 주류다. 지난해 말부터 국내에 크게 번지고 있는 칵테일 인기를 견인하며, 젊은 층을 중심으로 '먹고 취하자'에서 가볍게 즐기는 새로운 음주문화로 확산되는 계기를 마련했다.

한편 맥키스 존 원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전국 편의점과 대형마트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기존 가격과 동일한 333㎖ 4900원, 750㎖ 8350원이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돈 없으면 열지도 못해" 이름값이 기준…그들만의 리그 '대학축제' [포토] 출근하는 추경호 신임 원내대표 곡성세계장미축제, 17일 ‘개막’

    #국내이슈

  • '심각한 더위' 이미 작년 사망자 수 넘겼다…5월에 체감온도 50도인 이 나라 '머스크 표' 뇌칩 이식환자 문제 발생…"해결 완료"vs"한계" 마라도나 '신의손'이 만든 월드컵 트로피 경매에 나와…수십억에 팔릴 듯

    #해외이슈

  • 서울도심 5만명 연등행렬…내일은 뉴진스님 '부처핸섬' [포토] '봄의 향연' [포토] 꽃처럼 찬란한 어르신 '감사해孝'

    #포토PICK

  • 3년만에 새단장…GV70 부분변경 출시 캐딜락 첫 전기차 '리릭' 23일 사전 계약 개시 기아 소형 전기차 EV3, 티저 이미지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교황, '2025년 희년' 공식 선포 앞 유리에 '찰싹' 강제 제거 불가능한 불법주차 단속장치 도입될까 [뉴스속 용어] 국내 첫 임신 동성부부, 딸 출산 "사랑하면 가족…혈연은 중요치 않아"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