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펀스터즈는 '펀(Fun)+서포터즈(supporters)'의 합성어로 대학생 특유의 신나는 서포터즈 활동을 의미하는 농심의 대표적인 아이디어 뱅크이다.
선발된 대학생들은 매달 1회 정기모임과 팀 활동을 통해 매장방문 및 제품판매 모니터링, 제품 프로모션 기획, 제품 개선 아이디어 회의, SNS 컨텐츠 제작 등 다방면에서 마케팅 활동을 벌이게 되며, 현직 마케팅 직원들이 멘토가 되어 서포터즈들의 활동을 도울 예정이다.
펀스터즈 선발인원은 20명 내외이며, 활동기간은 올해 8월부터 12월까지 약 5개월 간이다. 선발된 펀스터즈 멤버에게는 소정의 활동비가 지급되며 우수 활동자에게는 별도의 포상이 주어진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