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진공은 한류(K-wave) 마케팅을 활용해 전 세계인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는 브라질월드컵 현장에 우리의 우수한 중소기업 제품을 직접 들고 찾아가 현지인 및 월드컵 방문객을 대상으로 제품체험 및 홍보이벤트를 실시했다.
중진공 관계자는 "글로벌 협업의 우수사례로 평가받을만한 이번 행사를 방문한 관람객들은 하늘을 나는 무선조종 전투헬기, 폴딩 3Way 랜턴, 세계최초의 접이식 카누 등의 제품에 많은 흥미를 가졌으며, 한류(K-wave) 스타가 직접 착용한 바늘 없는 패션시계, 수제 여성구두는 현지 팬들로부터 폭발적인 반응을 일으켰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행사는 KBS와 공동으로 제작한 '한국 우수중소기업제품(K-HIT)와 함께하는 뮤직뱅크 in Brazil'의 현지 로케이션 행사로 국내에서는 오는 6월17일 저녁 6시부터 2시간 특집으로 방송되며, 월드컵기간 동안 KBS월드를 통해 전세계 114개국으로 송출될 예정이다.
이정민 기자 ljm1011@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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