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홍보전은 지난 4월 중국 상하이에 이은 2번째 글로벌 홍보 행사로 세계인의 축제 브라질월드컵을 겨냥해 브라질 제2의 수도인 리우데자네이루에서 ‘KBS 뮤직뱅크’와 공동으로 개최되는 대형 프로젝트다.
중진공은 현지 홍보전 관람객을 대상으로 체험마케팅과 한류콘서트(K-Pop) 간접광고(PPL), 홍보전 현장스케치 영상노출 등을 통해 전 세계 소비자에게 한국 중소기업 우수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전홍기 중진공 마케팅사업처장은 “한류를 활용한 간접광고(PPL) 등 다양한 문화콘텐츠분야와의 협업을 통해 우리의 우수한 중소기업 제품을 최대한 알릴 것”이라고 말했다.
이정민 기자 ljm1011@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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