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구호, '하트 포 아이' 기부티셔츠 판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구호

구호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삼성에버랜드 패션부문의 여성복 브랜드 구호(KUHO)가 '하트 포 아이(Heart for Eye)' 기부 티셔츠를 전국 54개 구호 매장에서 판매한다고 8일 밝혔다.

'하트 포 아이' 캠페인은 시각장애 어린이들의 눈을 뜨게 해줘 패션의 아름다움을 같이 나누자는 취지에서 구호에서 2006년에 시작한 사회공헌 활동으로, 캠페인 티셔츠 판매 수익금 전액이 시각장애 어린이의 개안수술 기금으로 기부된다. 2006년부터 지난해까지 10회의 캠페인을 통해 총 233명의 시각장애 어린이들이 사시교정수술, 의안삽입수술 등의 치료와 수술을 받았다.
올해로 11번째가 되는 이번 캠페인에는 최근 아빠와 함께 하는 방송 프로그램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 축구선수 안정환·이혜원 부부와 아들 안리환, 방송인 이휘재·문정원 부부, 탤런트 김성은·축구선수 정조국 부부 등이 캠페인 화보에 참여했다.

특히 이번 캠페인에서는 신체에 대한 연구를 바탕으로 창의적인 작품 세계를 보여주고 있는 이형구 조각가와 협업을 통해 제작된 티셔츠, 하트를 다양하게 변형시킨 티셔츠 등을 내놓는다. 배기 팬츠, 가디건, 캔버스백과 슬립온 슈즈 등도 준비됐다.

100% 유기농 면을 사용한 '하트 포 아이' 티셔츠 가격은 성인용 9만원, 아동용 5만원이다.
한편 구호는 오는 31일까지 삼성패션 페이스북에서 '좋아요'를 클릭하고 캠페인 내용을 자신의 SNS 계정에 공유한 '하트 포 아이 홍보대사' 중 일부를 추첨해 이번 기부 티셔츠를 선물 할 예정이다.

구호

구호

원본보기 아이콘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韓, AI 안전연구소 연내 출범…정부·민간·학계 글로벌 네트워크 구축 '해병대원 특검법' 재의요구안 의결…尹, 거부권 가닥 김호중 "거짓이 더 큰 거짓 낳아…수일 내 자진 출석" 심경고백

    #국내이슈

  • "출근길에 수시로 주물럭…모르고 만졌다가 기침서 피 나와" 中 장난감 유해 물질 논란 "눈물 참기 어려웠어요"…세계 첫 3D프린팅 드레스 입은 신부 이란당국 “대통령 사망 확인”…중동 긴장 고조될 듯(종합)

    #해외이슈

  • [포토] '단오, 단 하나가 되다' [포토] 중견기업 일자리박람회 [포토] 검찰 출두하는 날 추가 고발

    #포토PICK

  • "앱으로 원격제어"…2025년 트레일블레이저 출시 기아 EV6, 獨 비교평가서 폭스바겐 ID.5 제쳤다 車수출, 절반이 미국행인데…韓 적자탈출 타깃될까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가짜뉴스 막아라"…'AI 워터마크' [뉴스속 용어]이란 대통령 사망에 '이란 핵합의' 재추진 안갯속 [뉴스속 용어]한-캄보디아 정상 '전략적 동반자 관계' 수립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