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동화약품, 활명수 브랜드 홈페이지 오픈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동화약품, 활명수 브랜드 홈페이지 오픈

동화약품, 활명수 브랜드 홈페이지 오픈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창환 기자] 동화약품 은 대한민국 최고(最古) 소화제 활명수의 홈페이지(www.whalmyungsu.co.kr)를 오픈했다고 22일 밝혔다.

홈페이지는 활명수에 대한 방대한 정보를 갤러리 형태로 디자인해 소비자들이 예술작품을 감상하듯 둘러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웹 표준화 작업을 통해 데스크탑, 태블릿 PC, 스마트폰 등 모든 기기에도 호환된다.
각각의 메뉴는 활명수 브랜드만의 특징을 표현했다. 1897년 ‘생명을 살리는 물(살릴 活, 생명 命, 물 水)’로 탄생한 활명수의 이야기를 담은 ‘활명수 역사’, 각 제품별 정보를 다룬 ‘제품 소개’, 브랜드 특징을 인포그래픽과 퀴즈로 풀어낸 ‘브랜드 이야기’등 총 6개 메뉴로 구성됐다.

동화약품 관계자는 “활명수 홈페이지는 올해 탄생 117주년을 맞는 활명수의 역사와 가치를 새롭게 조명하고자 하는 의도에서 기획됐다”며 “정보 전달뿐 아니라 현재를 넘어 미래까지 계속되는 역사 기록의 장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활명수 홈페이지를 제작을 맡은 애드히시브는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라 일컬어지는 미국 I.D.E.A. 디자인 어워드 환경 공공디자인부문 동상과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커뮤니케이션 디자인부문을 수상한 디자인 스튜디오다.
제작을 총괄한 이용석 애드히시브 대표는 “활명수가 가진 브랜드의 파워를 신선한 디자인으로 구현하고, 현재의 웹 환경에 최적화 한 기술력을 적용하여 앞서나가는 모습을 보여주고자 노력했다”고 말했다.



이창환 기자 goldfish@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방문증 대신 주차위반 스티커 붙였다"…입주민이 경비원 폭행 전치 4주 축구판에 들어온 아이돌 문화…손흥민·이강인 팬들 자리 찜 논란 식물원 아닙니다…축하 화분으로 가득 찬 국회

    #국내이슈

  • 머스크 끌어안던 악동 유튜버, 유럽서 '금배지' 달았다 휴가갔다 실종된 '간헐적 단식' 창시자, 결국 숨진채 발견 100세 된 '디데이' 참전용사, 96살 신부와 결혼…"전쟁 종식을 위하여"

    #해외이슈

  • [포토] 조국혁신당 창당 100일 기념식 [포토] '더위엔 역시 나무 그늘이지' [포토] 6월인데 도로는 벌써 '이글이글'

    #포토PICK

  • 경차 모닝도 GT라인 추가…연식변경 출시 기아, 美서 텔루라이드 46만대 리콜…"시트모터 화재 우려" 베일 벗은 지프 전기차…왜고니어S 첫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그곳]세계문화유산 등재 노리는 日 '사도광산' [뉴스속 인물]"정치는 우리 역할 아니다" 美·中 사이에 낀 ASML 신임 수장 [뉴스속 용어]고국 온 백제의 미소, ‘금동관음보살 입상’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