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힐 브랜드 역사상 가장 획기적인 신제품인 던힐 엑소틱은 지금까지 경험하지 못한 특별하고 색다른 맛을 선사하는 캡슐이 적용된 제품이다.
캡슐 담배시장에 신선한 충격을 예고하며 탄생한 이번 제품의 또 하나의 특징은 담배 개비 수다. 대부분의 젊은 성인 흡연자가 하루 평균 14개비 정도의 담배를 소비한다는 시장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한 갑에 총 14개비를 담는 획기적인 시도이다.
14개비 포켓팩은 주머니에 쏙 들어갈 수 있는 컴팩트한 디자인으로 고안됐다. 깔끔하고 모던한 네이비 색상의 팩은 제품 특유의 시크한 느낌을 표방하고 있으며, 앞면과 뒷면에 하늘색과 보라색으로 그라데이션된 원형 심볼을 통해 캡슐의 색다른 맛의 향연을 형상화 하고 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