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BC카드, '오!포인트' 출시 1년만에 600만 회원 돌파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이현주 기자] BC카드 '오!포인트'가 31일 출시 만 1년만에 600만 회원 가입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할인과 적립이 동시에 가능한 오!포인트는 통신사 포인트 제휴를 통해 KT의 올레클럽 '별'을 오!포인트로 전환해서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최대 강점으로 평가받고 있다.
또 오!포인트는 인터넷, 휴대폰, 은행, 가맹점 매장 등 다양한 방법으로 쉽고 빠르게 가입이 가능해 회원 가입이 크게 늘었다. 오!포인트는 25개 제휴신용·체크카드는 10개 은행과 카드사에서 가능하며 KT올레클럽 웹과 앱과 제휴가맹점 등에서도 가입이 가능하다. 오!포인트는 GS25, 이마트, 11번가, 현대오일뱅크 등 80여개 브랜드 3만여 가맹점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다.

한편 BC카드는 출시 1주년을 맞아 4월 한 달 간 매주 목요일 행사 가맹점 매장에서 오!포인트 사용시 최대 50% 차감할인(아웃백/탐앤탐스/브레댄코)과 사용포인트 50% 재적립(교보문고/핫트랙스/카페드롭탑/통합 한도 1만원 이내)해준다. 롯데월드, CGV, AK몰, 11번가, 스카이 T쇼핑 등에서 사용 가능한 최대 10배 혜택 쿠폰 증정(포인트 구매) 등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김수화 BC카드 상무는 "오!포인트가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브랜드인 만큼 앞으로도 고객이 원하는 혜택과 서비스를 선제적으로 파악하고 제공함으로써 더욱 사랑 받는 브랜드로 키워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현주 기자 ecolhj@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현주 기자 ecolhj@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음료수 캔 따니 벌건 '삼겹살'이 나왔다…출시되자 난리 난 제품 수천명 중국팬들 "우우우∼"…손흥민, '3대0' 손가락 반격 "방문증 대신 주차위반 스티커 붙였다"…입주민이 경비원 폭행 전치 4주

    #국내이슈

  • 이곳이 지옥이다…초대형 감옥에 수감된 문신남 2000명 8살 아들에 돈벌이 버스킹시킨 아버지…비난 대신 칭찬 받은 이유 "내 간 같이 쓸래?"…아픈 5살 제자 위해 간 떼어 준 美 선생님

    #해외이슈

  • [포토] '아시아경제 창간 36주년을 맞아 AI에게 질문하다' [포토] 의사 집단 휴진 계획 철회 촉구하는 병원노조 [포토] 영등포경찰서 출석한 최재영 목사

    #포토PICK

  • 탄소 배출 없는 현대 수소트럭, 1000만㎞ 달렸다 경차 모닝도 GT라인 추가…연식변경 출시 기아, 美서 텔루라이드 46만대 리콜…"시트모터 화재 우려"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이혼한 배우자 연금 나눠주세요", 분할연금제도 [뉴스속 그곳]세계문화유산 등재 노리는 日 '사도광산' [뉴스속 인물]"정치는 우리 역할 아니다" 美·中 사이에 낀 ASML 신임 수장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