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42돌 맞은 모스버거, '감사씨앗 이벤트' 진행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40여 년 전통의 후레쉬 버거 브랜드 모스버거는 오는 12일 단 하루 '모스의 날'을 맞아 구매 고객 전원에게 씨앗을 나눠주는 '감사씨앗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감사씨앗 이벤트는 모스버거 창립일을 기념해 기획됐으며, 12일 하루 동안 모스버거를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상추 또는 치커리 씨앗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모스버거는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mosburgerkorea)를 통해 감사씨앗 성장기 응모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자신이 직접 기른 모스버거 감사씨앗 인증샷 및 성장 노하우 등을 담아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모스버거 상품권 등을 증정 받을 수 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엔비디아 테스트' 실패설에 즉각 대응한 삼성전자(종합) 기준금리 11연속 동결…이창용 "인하시점 불확실성 더 커져"(종합2보) 韓, AI 안전연구소 연내 출범…정부·민간·학계 글로벌 네트워크 구축

    #국내이슈

  • 비트코인 이어 이더리움도…美증권위, 현물 ETF 승인 '금리인하 지연' 시사한 FOMC 회의록…"일부는 인상 거론"(종합) "출근길에 수시로 주물럭…모르고 만졌다가 기침서 피 나와" 中 장난감 유해 물질 논란

    #해외이슈

  • [포토] 고개 숙이는 가수 김호중 [아경포토] 이용객 가장 많은 서울 지하철역은? [포토] '단오, 단 하나가 되다'

    #포토PICK

  • 기아 사장"'모두를 위한 전기차' 첫발 떼…전동화 전환, 그대로 간다" KG모빌리티, 전기·LPG 등 택시 모델 3종 출시 "앱으로 원격제어"…2025년 트레일블레이저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美 반대에도…‘글로벌 부유세’ 논의 급물살 [뉴스속 용어]서울 시내에 속속 설치되는 'DTM' [뉴스속 용어]"가짜뉴스 막아라"…'AI 워터마크'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