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동탄2 반도유보라 1135가구 분양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동탄2신도시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3.0' 내부모습

'동탄2신도시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3.0' 내부모습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동탄2신도시 분양시장이 3월부터 다시 뜨거워진다. 반도건설이 공급하는 '동탄2신도시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3.0'이 그 첫 포문을 연다.

반도건설은 28일 견본주택을 열고 본격 수요자들을 끌어 모을 예정이다. 동탄2신도시 A38블록에 지어지는 '동탄2신도시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3.0'은 지하 1층~지상 20층 17개동, 전용면적 59~84㎡ 1135가구로 구성된다.
가장 큰 특징은 59㎡가 전체의 60% 가량을 차지한다는 점이다. 소형아파트 수요가 높은 상황에서 소비자들의 관심이 벌써부터 많다고 반도건설은 밝혔다. 동탄2신도시에서만 4800여가구를 분양한 반도건설이 계약자들의 의견은 물론 예비 수요자들의 심리를 정확하게 파고들기 위한 전략을 보여주는 대목이다.

또한 '동탄맘'이 된 계약자들의 의견을 반영, 주방과 수납공간은 물론 조망과 관련된 설계를 보완했다. 이에 주방은 다른 아파트와 크게 다르다. 74㎡와 84㎡형에서는 고객의 선호도에 따라 방 또는 대형팬트리공간으로 선택할 수 있게 했다.

수납공간의 혁명도 눈에 띈다. 기존 분양된 아파트들에도 수납공간이 확보돼 있지만 '수납공간은 많을수록 좋다'는 의견을 반영해 화장실 하단 수납장 등 자투리 공간을 곳곳에 마련했다.
조망은 거실에 초점을 두던 방식에서 탈피한다. 주방이나 드레스룸의 창문 사이즈, 위치 등을 조정해 세대에 따라 알파룸, 주방, 드레스룸에서 인근 리베라CC를 바라볼 수 있게 했다. 녹색 조망권을 최대화한 셈이다.

평면설계 외에도 반도건설은 자연을 단지 안으로 들여오도록 설계하는데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 입주민들이 단지 내에서도 산책을 즐길 수 있도록 단지 외곽을 따라 약 1.2㎞에 달하는 '단지둘레길'을 조성한다. 또한 지상에 차가 없는 아파트로 주차장은 전부 지하로 배치해 보다 쾌적하고 안전한 단지 내 활동이 가능하다.

김정호 반도건설 홍보팀장은 "동탄 지역에서의 분양 경험이 풍부한 만큼 철저한 소비자 분석을 통해 동탄지역 수요자들이 원하는 부분을 최대한 적용하게 됐다"며 "다시 한 번 동탄신도시의 '유보라 신드롬'을 재현해 내겠다"고 말했다.

청약일정은 3월5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6일 1ㆍ2순위, 7ㆍ10일 3순위 접수가 예정돼 있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화성시 능동 세이브마트 맞은편에 마련된다. 입주는 2016년 9월 예정이다. 문의 1800-0038
'동탄2신도시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3.0' 내부모습

'동탄2신도시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3.0' 내부모습

원본보기 아이콘




박소연 기자 mus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유명 인사 다 모였네…유재석이 선택한 아파트, 누가 사나 봤더니 '엔비디아 테스트' 실패설에 즉각 대응한 삼성전자(종합) 기준금리 11연속 동결…이창용 "인하시점 불확실성 더 커져"(종합2보)

    #국내이슈

  • 칸 황금종려상에 숀 베이커 감독 '아노라' …"성매매업 종사자에 상 바쳐" '반려견 대환영' 항공기 첫 운항…1천만원 고가에도 '전석매진' 비트코인 이어 이더리움도…美증권위, 현물 ETF 승인

    #해외이슈

  • [포토] 리창 중국 국무원 총리 방한 [포토] 고개 숙이는 가수 김호중 [아경포토] 이용객 가장 많은 서울 지하철역은?

    #포토PICK

  • "없어서 못 팔아" 출시 2개월 만에 완판…예상 밖 '전기차 강자' 된 아우디 기아 사장"'모두를 위한 전기차' 첫발 떼…전동화 전환, 그대로 간다" KG모빌리티, 전기·LPG 등 택시 모델 3종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국회 통과 청신호 '고준위방폐장 특별법' [뉴스속 용어]美 반대에도…‘글로벌 부유세’ 논의 급물살 [뉴스속 용어]서울 시내에 속속 설치되는 'DTM'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