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伊 유아용품 브랜드 웁스, 국내 상륙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伊 유아용품 브랜드 웁스, 국내 상륙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이탈리아 브랜드 웁스(Oops)가 공식 론칭했다.

'웁스'는 이탈리아 유아용품 전문 디자이너들이 모여 만든 브랜드로 감성지수(EQ) 발달을 돕는 화려한 색채와 디자인이 특징이다.
웁스는 아이의 성장 발달 과정을 깊이 이해하는 데서 탄생했다. 성장 단계별 특징을 신생아부터 4개월까지 '호기심', 4~12개월까지 '자신감', 12~24개월까지 '상상력', 24~36개월까지 '모험심'으로 나누고 성장 단계별 도움을 주는 섬유완구, 아기 체육관, 원목완구, 아기가방 등 총 9가지 제품을 내놓는다.

대표 상품은 소프트 백팩(4만5000원), 런치박스(3만5000원), 롤링백팩(12만원) 등 아기가방 3종이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강형욱 해명에도 전 직원들 "갑질·폭언 있었다"…결국 법정으로? 유명 인사 다 모였네…유재석이 선택한 아파트, 누가 사나 봤더니 '엔비디아 테스트' 실패설에 즉각 대응한 삼성전자(종합)

    #국내이슈

  • 칸 황금종려상에 숀 베이커 감독 '아노라' …"성매매업 종사자에 상 바쳐" '반려견 대환영' 항공기 첫 운항…1천만원 고가에도 '전석매진' 비트코인 이어 이더리움도…美증권위, 현물 ETF 승인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딱따구리와 나무의 공생 [포토] 리창 중국 국무원 총리 방한 [포토] 고개 숙이는 가수 김호중

    #포토PICK

  • 현대차, 中·인도·인니 배터리 전략 다르게…UAM은 수소전지로 "없어서 못 팔아" 출시 2개월 만에 완판…예상 밖 '전기차 강자' 된 아우디 기아 사장"'모두를 위한 전기차' 첫발 떼…전동화 전환, 그대로 간다"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국회 통과 청신호 '고준위방폐장 특별법' [뉴스속 용어]美 반대에도…‘글로벌 부유세’ 논의 급물살 [뉴스속 용어]서울 시내에 속속 설치되는 'DTM'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