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아이돌 엑소, '롯데 크런키' 광고모델 발탁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12인조 아이돌 그룹 엑소(EXO)가 롯데제과의 크런키 광고 모델로 발탁됐다.

롯데제과는 아이돌 그룹 엑소를 크런키 광고 모델로 선정했다고 19일 밝혔다.
엑소는 이번 광고에서 '부서져라, 쓰러져라, 망가져라, 그렇게 거칠게 세상에 맞서라'는 카피에 맞춰 샌드백을 치거나 질주하는 등 터프한 액션 동작들로 각자의 매력을 뽐냈다.

롯데제과는 엑소의 열정적이고 터프한 이미지가 크런키의 거칠고 남성적인 브랜드 이미지와 잘 어울리고, 또 엑소가 요즘 속칭 '대세돌'로서 두터운 팬층을 확보하고 있기 때문에 광고에 대한 반응이 좋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기준금리 11연속 동결…이창용 "인하시점 불확실성 더 커져"(종합2보) 韓, AI 안전연구소 연내 출범…정부·민간·학계 글로벌 네트워크 구축 '해병대원 특검법' 재의요구안 의결…尹, 거부권 가닥

    #국내이슈

  • '금리인하 지연' 시사한 FOMC 회의록…"일부는 인상 거론"(종합) "출근길에 수시로 주물럭…모르고 만졌다가 기침서 피 나와" 中 장난감 유해 물질 논란 "눈물 참기 어려웠어요"…세계 첫 3D프린팅 드레스 입은 신부

    #해외이슈

  • [아경포토] 이용객 가장 많은 서울 지하철역은? [포토] '단오, 단 하나가 되다' [포토] 중견기업 일자리박람회

    #포토PICK

  • KG모빌리티, 전기·LPG 등 택시 모델 3종 출시 "앱으로 원격제어"…2025년 트레일블레이저 출시 기아 EV6, 獨 비교평가서 폭스바겐 ID.5 제쳤다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서울 시내에 속속 설치되는 'DTM' [뉴스속 용어]"가짜뉴스 막아라"…'AI 워터마크' [뉴스속 용어]이란 대통령 사망에 '이란 핵합의' 재추진 안갯속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