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수영과 열애' 정경호, 과거 발언 새삼 화제 "이상형 만났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수영과 열애' 정경호, 과거 발언 새삼 화제 "이상형 만났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e뉴스팀]소녀시대 수영과 정경호의 열애설이 밝혀진 가운데 정경호의 과거발언이 화제다.

지난해 10월 11일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JTBC '마녀사냥'에 출연한 정경호는 "최근 머리부터 발끝까지 제 이상형인 여자를 만나게 됐다. 그녀를 잃지 않고 싶다는 생각에 어떤 것도 요구하지 않았고, 불만이 쌓일까 싶어 매주 월요일마다 조회를 해 풀었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뿐만 아니라 정경호는 여자친구의 콧바람을 맡기 위해 금연한 사연을 전했다. 그는 "여친 콧바람 냄새를 맡으면 기분이 너무 좋다. 콧바람 냄새를 맡기 위해 담배도 끊었다"는 이야기를 털어놓았다.

당시 그는 성시경에게 여자친구의 직업에 대한 질문을 받았다. 그는 자신 없이 땅을 바라보며 "뭘 하는 사람인지 잘 모르겠다"고 말해 주위 사람들의 궁금증을 자극했다.

이에 신동엽은 "이 정도면 알아들어야 한다. 괄호열고 연예인이라는 뜻"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e뉴스팀 ent@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유명 인사 다 모였네…유재석이 선택한 아파트, 누가 사나 봤더니 '엔비디아 테스트' 실패설에 즉각 대응한 삼성전자(종합) 기준금리 11연속 동결…이창용 "인하시점 불확실성 더 커져"(종합2보)

    #국내이슈

  • 칸 황금종려상에 숀 베이커 감독 '아노라' …"성매매업 종사자에 상 바쳐" '반려견 대환영' 항공기 첫 운항…1천만원 고가에도 '전석매진' 비트코인 이어 이더리움도…美증권위, 현물 ETF 승인

    #해외이슈

  • [포토] 리창 중국 국무원 총리 방한 [포토] 고개 숙이는 가수 김호중 [아경포토] 이용객 가장 많은 서울 지하철역은?

    #포토PICK

  • "없어서 못 팔아" 출시 2개월 만에 완판…예상 밖 '전기차 강자' 된 아우디 기아 사장"'모두를 위한 전기차' 첫발 떼…전동화 전환, 그대로 간다" KG모빌리티, 전기·LPG 등 택시 모델 3종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국회 통과 청신호 '고준위방폐장 특별법' [뉴스속 용어]美 반대에도…‘글로벌 부유세’ 논의 급물살 [뉴스속 용어]서울 시내에 속속 설치되는 'DTM'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