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경영지침 '호시우보' 선정
농심 은 2014년 경영지침으로 '호시우보(虎視牛步)'를 선정, 변화에 주목하고 지속적인 노력으로 세계 제일의 경쟁력을 확보하자고 다짐했다.
박 대표는 특히 "올해 농심은 정직, 성실, 믿음에 기초해 내년으로 다가올 창립 50주년을 넘어 새로운 50년을 위한 준비에 철저해야 할 것"이라며 "이를 위해 단기 목표 달성에 연연하기 보다는 장기적 안목에서 식품기업으로서 새로운 가치창출을 위한 기술발전과 1등 상품 개발에 집중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한편 농심은 2014년 기존 제품의 시장지배력 강화와 신사업 조기 안착, 해외시장 확대 등을 중점과제로 설정했다.
또한 백두산 백산수와 강글리오 꿀사과커피의 건강 이미지를 강화해 본격적인 시장 공략에 나서며, 글로벌 신시장 개척을 위한 지원조직을 강화하기로 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