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롯데홈쇼핑 2013년 히트상품 1위, '아이오페'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장인서 기자]올해도 어김없이 뷰티와 패션이 홈쇼핑 히트상품을 휩쓸었다.

롯데홈쇼핑은 올한해(1월1일~12월13일) 주문 수량을 기준으로 가장 많이 팔린 상품을 집계한 결과 1위부터 10위까지 모두 뷰티·패션 브랜드가 차지했다고 18일 밝혔다.
1위는 '아이오페' 화장품이 선정됐다. '아이오페' 화장품은 확고한 브랜드 인지도를 바탕으로 크림 및 기초 화장품 최다 구성 등 실속 혜택을 앞세워 총 43개가 판매됐다.

이어 2위 '신장경' 의류, 3위는 '피에르가르뎅' 잡화가 각각 순위에 올랐다. 4위 '메쎄' 잡화, 5위 '닉스' 의류, 6위 '화숙리' 의류, 7위 '뻬띠앙뜨' 의류, 8위 '베리떼' 화장품, 9위 '푸마' 언더웨어, 10위 '페클로젯' 의류가 뒤를 이었다.

올해 히트상품을 카테고리별로 살펴보면 롯데홈쇼핑에서 단독으로 운영하고 있는 패션 브랜드가 강세를 보였다. '신장경'(2위), '화숙리'(6위), '뻬띠앙뜨'(7위), '페클로젯'(10위)까지 4개의 단독 브랜드가 10위안에 들었다.
또 다른 특징은 '아이오페'(1위) 화장품과, '베리떼'(8위) 화장품이 10위 안에 들면서 뷰티 상품이 홈쇼핑의 전통 강자임을 입증했다는 점이다. 올해는 특히 '아이오페 에어쿠션' 등 다양한 기능을 한번에 담은 간편 기능의 뷰티 상품이 사랑을 받았다.

이동영 롯데홈쇼핑 TV영업본부 상무는 "최근 나이보다 젊고 아름다움을 유지하려는 주부 고객들의 심리로 인해 뷰티·패션 상품이 강세를 보였다"며 "롯데홈쇼핑은 차별화된 상품 구성으로 고객의 니즈를 선도하는 홈쇼핑으로 거듭나겠다"고 밝혔다.



장인서 기자 en1302@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오동운 후보 인사청문회... 수사·증여 논란 등 쟁점 오늘 오동운 공수처장 후보 인사청문회…'아빠·남편 찬스' '변호전력' 공격받을 듯 우원식, 22대 전반기 국회의장 후보 당선…추미애 탈락 이변

    #국내이슈

  • 골반 붙은 채 태어난 샴쌍둥이…"3년 만에 앉고 조금씩 설 수도" "학대와 성희롱 있었다"…왕관반납 미인대회 우승자 어머니 폭로 "1000엔 짜리 라멘 누가 먹겠냐"…'사중고' 버티는 일본 라멘집

    #해외이슈

  • '시스루 옷 입고 공식석상' 김주애 패션…"北여성들 충격받을 것" 이창수 신임 서울중앙지검장, 김 여사 수사 "법과 원칙 따라 제대로 진행" 햄버거에 비닐장갑…프랜차이즈 업체, 증거 회수한 뒤 ‘모르쇠’

    #포토PICK

  • 車수출, 절반이 미국행인데…韓 적자탈출 타깃될까 [르포]AWS 손잡은 현대차, 자율주행 시뮬레이션도 클라우드로 "역대 가장 강한 S클래스"…AMG S63E 퍼포먼스 국내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한-캄보디아 정상 '전략적 동반자 관계' 수립 세계랭킹 2위 매킬로이 "결혼 생활 파탄이 났다" [뉴스속 용어]머스크, 엑스 검열에 대해 '체리 피킹'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