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네스프레소, 기업용 한정판 캡슐커피 '크레알토'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프리미엄 캡슐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가 기업용 한정판 커피 '크레알토(Crealto)'를 론칭한다고 9일 밝혔다.

네스프레소는 지난 2012년 한정판 가정용 캡슐로 출시됐던 크레알토를 고객들의 잇따른 요청에 힘입어 이번 가을 시즌 기업용 캡슐로 한정적으로 선보이게 됐다.
한정판 기업용 캡슐 크레알토는 파크 하얏트 부산에서 국내 최초로 만나볼 수 있다. 부산 해운대구에 위치한 특급호텔 파크 하얏트 부산의 전 객실에는 네스프레소 기업용 머신이 비치돼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크레알토는 네스프레소 커피 전문가와 프랑스의 미슐랭 스타 쉐프 마우로 꼴라그레꼬(Mauro Colagreco)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만들어진 커피로 커피와 요리의 창의적인 결합을 통해 완성됐다.

특히 미슐랭 스타 쉐프 꼴라그레꼬의 혁신적인 재료를 사용하고 낮은 온도에서 평균 원두 로스팅 시간보다 3배 오래 로스팅하여 커피의 모든 아로마와 풍미를 추출해낸 것이 특징이다.
조지 개롭 한국 네스프레소 사장은 "이번 기업용 한정판 캡슐 출시를 통해 네스프레소만의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함으로써 기업 고객들의 니즈를 완벽하게 충족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 어도어 이사회 물갈이…민희진은 대표직 유임 (상보) 김호중 검찰 송치…음주운전·범인도피교사 혐의 추가 [포토] 북한탄도미사일 발사

    #국내이슈

  • 트럼프 "나는 결백해…진짜 판결은 11월 대선에서" "버닝썬서 의식잃어…그날 DJ는 승리" 홍콩 인플루언서 충격고백 안개 때문에 열차-신호등 헷갈려…미국 테슬라차주 목숨 잃을 뻔

    #해외이슈

  • [포토]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현충일 [이미지 다이어리] '예스키즈존도 어린이에겐 울타리' [포토] 시트지로 가린 창문 속 노인의 외침 '지금의 나는 미래의 너다'

    #포토PICK

  • 베일 벗은 지프 전기차…왜고니어S 첫 공개 3년간 팔린 택시 10대 중 3대 전기차…현대차 "전용 플랫폼 효과" 현대차, 中·인도·인니 배터리 전략 다르게…UAM은 수소전지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심상찮은 '판의 경계'‥아이슬란드서 또 화산 폭발 [뉴스속 용어]한-UAE 'CEPA' 체결, FTA와 차이점은? [뉴스속 용어]'거대언어모델(LLM)' 개발에 속도내는 엔씨소프트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