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스프레소, 기업용 한정판 캡슐커피 '크레알토' 출시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프리미엄 캡슐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가 기업용 한정판 커피 '크레알토(Crealto)'를 론칭한다고 9일 밝혔다.

네스프레소는 지난 2012년 한정판 가정용 캡슐로 출시됐던 크레알토를 고객들의 잇따른 요청에 힘입어 이번 가을 시즌 기업용 캡슐로 한정적으로 선보이게 됐다. 한정판 기업용 캡슐 크레알토는 파크 하얏트 부산에서 국내 최초로 만나볼 수 있다. 부산 해운대구에 위치한 특급호텔 파크 하얏트 부산의 전 객실에는 네스프레소 기업용 머신이 비치돼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크레알토는 네스프레소 커피 전문가와 프랑스의 미슐랭 스타 쉐프 마우로 꼴라그레꼬(Mauro Colagreco)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만들어진 커피로 커피와 요리의 창의적인 결합을 통해 완성됐다.

특히 미슐랭 스타 쉐프 꼴라그레꼬의 혁신적인 재료를 사용하고 낮은 온도에서 평균 원두 로스팅 시간보다 3배 오래 로스팅하여 커피의 모든 아로마와 풍미를 추출해낸 것이 특징이다.조지 개롭 한국 네스프레소 사장은 "이번 기업용 한정판 캡슐 출시를 통해 네스프레소만의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함으로써 기업 고객들의 니즈를 완벽하게 충족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