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캠페인은 추석, 웨딩, 집들이 등 선물을 많이 주고받는 가을을 맞아 준비한 것으로 네스프레소 캡슐커피머신을 구입하는 고객들에게 한정판으로 제작된 고급 글래스 세트를 증정한다.
또한 글래스 세트 증정과 함께 네스프레소맨이 직접 모임을 방문해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Share the Ultimate Gift'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캠페인 사이트(http://nespresso-campaign.co.kr)에서 집들이, 결혼 축하, 평일 티타임, 오피스 커피 타임, 생일 파티 등 모임에 대한 사연을 등록하면 매주 180팀을 선정해 네스프레소맨이 직접 모임에 찾아가 모임의 성격에 맞는 커피 레시피를 제공한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