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할리스커피, '글로벌 고객만족도' 커피전문점부문 4년 연속 1위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할리스커피는 2일 일본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2013 글로벌 고객만족도(GCSI)' 조사에서 커피전문점 부문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신상철 할리스커피 대표(사진 오른쪽)이 참석해 직접 수상했다.

할리스커피는 2일 일본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2013 글로벌 고객만족도(GCSI)' 조사에서 커피전문점 부문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신상철 할리스커피 대표(사진 오른쪽)이 참석해 직접 수상했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할리스커피는 일본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2013 글로벌 고객만족도(GCSI)' 조사에서 커피전문점 부문 1위를 차지해 4년 연속 1위를 석권했다고 2일 밝혔다.

글로벌 고객만족도 조사는 고객만족요소, 고객가치, 글로벌 역량, 충성도 등의 세부항목을 통해 매년 고객만족지수가 높은 최우수 기업을 가리는 것으로 이번 조사는 국내 총 9개 산업군 188개 부문의 브랜드를 대상으로 진행됐다.
할리스커피는 커피전문점 부문 가장 높은 고객만족지수를 얻으면서 1위에 올랐다.

할리스커피는 4년 연속 고객만족도 1위에 오를 수 있었던 것에 대해 '아카데미 설립을 통한 국내 커피 문화의 대중화 도모', '프리미엄 원료사용', '고객만족을 위한 다양한 멤버십 서비스 강화' 등이 주효했다고 설명했다.

신상철 할리스커피 대표는 "글로벌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4년 연속 1위의 영애를 얻을 수 있었던 것은 지난 15년간 할리스커피가 고객만족강화를 위해 기울여온 노력의 결실"이라며 "국내 브랜드에서 이제는 세계가 인정하는 글로벌 브랜드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상의 맛과 서비스, 분위기를 고객들에게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오주연 기자 moon170@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방문증 대신 주차위반 스티커 붙였다"…입주민이 경비원 폭행 전치 4주 축구판에 들어온 아이돌 문화…손흥민·이강인 팬들 자리 찜 논란 식물원 아닙니다…축하 화분으로 가득 찬 국회

    #국내이슈

  • 머스크 끌어안던 악동 유튜버, 유럽서 '금배지' 달았다 휴가갔다 실종된 '간헐적 단식' 창시자, 결국 숨진채 발견 100세 된 '디데이' 참전용사, 96살 신부와 결혼…"전쟁 종식을 위하여"

    #해외이슈

  • [포토] 조국혁신당 창당 100일 기념식 [포토] '더위엔 역시 나무 그늘이지' [포토] 6월인데 도로는 벌써 '이글이글'

    #포토PICK

  • 경차 모닝도 GT라인 추가…연식변경 출시 기아, 美서 텔루라이드 46만대 리콜…"시트모터 화재 우려" 베일 벗은 지프 전기차…왜고니어S 첫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그곳]세계문화유산 등재 노리는 日 '사도광산' [뉴스속 인물]"정치는 우리 역할 아니다" 美·中 사이에 낀 ASML 신임 수장 [뉴스속 용어]고국 온 백제의 미소, ‘금동관음보살 입상’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