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무서운 샴푸 광고…"이보다 더 기발할 수 없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진주희 기자]
무서운 샴푸 광고…"이보다 더 기발할 수 없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무서운 샴푸 광고' 사진이 화제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무서운 샴푸 광고' 제목으로 사진이 공개됐다.

게재된 사진 속에는 영화 '링'에 나오는 귀신 '사다코'가 등장한다. 이후 귀신은 샴푸를 하기 전과 후로 귀신의 머리결이 바뀌는 것을 볼 수 있다.

특히 사진은 합성으로 명확히 보이지만 비교대상이 독특해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무서운 샴푸 광고'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광고 보고 빵 터짐", "기발하네", "납량 특집 광고 맞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진주희 기자 ent1234@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지역비하에 성희롱 논란까지…피식대학 구독자 300만 붕괴 강형욱 해명에도 전 직원들 "갑질·폭언 있었다"…결국 법정으로? 유명 인사 다 모였네…유재석이 선택한 아파트, 누가 사나 봤더니

    #국내이슈

  • "5년 뒤에도 뛰어내릴 것"…95살 한국전 참전용사, 스카이다이빙 도전기 "50년전 부친이 400만원에 낙찰"…나폴레옹 신체일부 소장한 미국 여성 칸 황금종려상에 숀 베이커 감독 '아노라' …"성매매업 종사자에 상 바쳐"

    #해외이슈

  • [포토] 수채화 같은 맑은 하늘 [이미지 다이어리] 딱따구리와 나무의 공생 [포토] 리창 중국 국무원 총리 방한

    #포토PICK

  • 현대차, 中·인도·인니 배터리 전략 다르게…UAM은 수소전지로 "없어서 못 팔아" 출시 2개월 만에 완판…예상 밖 '전기차 강자' 된 아우디 기아 사장"'모두를 위한 전기차' 첫발 떼…전동화 전환, 그대로 간다"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거대언어모델(LLM)' 개발에 속도내는 엔씨소프트 [뉴스속 용어]급발진 재연 시험 결과 '사고기록장치' 신뢰성 의문? [뉴스속 용어]국회 통과 청신호 '고준위방폐장 특별법'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