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SK에너지, '다시 찾고 싶은 SK주유소' 고객만족 캠페인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박봉균 대표 등 임직원 참여 오는 26일까지 3일간 진행

박봉균 SK에너지 사장(사진 왼쪽)이 SK여의도주유소에서 임직원들과 함께 고객만족(CS) 캠페인을 벌이고 있는 모습.

박봉균 SK에너지 사장(사진 왼쪽)이 SK여의도주유소에서 임직원들과 함께 고객만족(CS) 캠페인을 벌이고 있는 모습.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임선태 기자]SK에너지(대표 박봉균)는 24일 SK여의도주유소에서 박봉균 대표 등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고객만족(CS) 캠페인과 행복 꽃씨 배부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SK에너지 임직원들은 주유기 청소와 주유소 주변 쓰레기 줍기 등을 통해 환경 미화 활동을 펼치며 주유 고객들을 대상으로 주유 즉시할인카드, 3000포인트 특권 등 SK에너지가 진행하고 있는 마케팅 활동을 홍보했다.
SK에너지는 또 SK이노베이션이 설립, 운영을 지원하고 있는 사회적기업 '행복한 농원'을 통해 꽃씨를 구입, 고객들에게 나눠주며 행사의 의미를 더했다.

오는 26일까지 진행되는 CS 캠페인은 서울, 울산, 인천 등 SK 에너지 사업장이 위치한 지역의 SK주유소 총 500개소를 중심으로, SK에너지 임직원을 비롯해 SK네트웍스 임직원, 자영 대리점 산하 임직원 등 총 2100여명이 참여할 예정이다.

SK에너지 관계자는 "CS 캠페인은 다시 찾고 싶은 SK주유소를 만들어가는 주체들이 함께하는 전방위적인 캠페인"이라며 "향후에도 고객 행복 증진을 위한 다양한 활동들을 전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SK에너지는 SK주유소 CS실천요강을 통해 전국 모든 SK주유소가 표준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하고 있으며, CS 전문가로 구성된 CS 119팀이 진행하는 현장 컨설팅 프로그램을 통해 주유 현장에서의 고객서비스 강화에도 앞장서고 있다.



임선태 기자 neojwalke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자동차 폭발에 앞유리 '박살'…전국 곳곳 '北 오물 풍선' 폭탄(종합) 하이브, 어도어 이사회 물갈이…민희진은 대표직 유임 (상보) 김호중 검찰 송치…음주운전·범인도피교사 혐의 추가

    #국내이슈

  • 중국 달 탐사선 창어 6호, 세계 최초 달 뒷면 착륙 트럼프 "나는 결백해…진짜 판결은 11월 대선에서" "버닝썬서 의식잃어…그날 DJ는 승리" 홍콩 인플루언서 충격고백

    #해외이슈

  • [포토]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현충일 [이미지 다이어리] '예스키즈존도 어린이에겐 울타리' [포토] 시트지로 가린 창문 속 노인의 외침 '지금의 나는 미래의 너다'

    #포토PICK

  • 베일 벗은 지프 전기차…왜고니어S 첫 공개 3년간 팔린 택시 10대 중 3대 전기차…현대차 "전용 플랫폼 효과" 현대차, 中·인도·인니 배터리 전략 다르게…UAM은 수소전지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심상찮은 '판의 경계'‥아이슬란드서 또 화산 폭발 [뉴스속 용어]한-UAE 'CEPA' 체결, FTA와 차이점은? [뉴스속 용어]'거대언어모델(LLM)' 개발에 속도내는 엔씨소프트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