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앱은 한국야쿠르트 고객센터와 연동해 고객과의 신속하고 편리한 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야쿠르트아줌마로부터 전달받는 제품 종류와 횟수를 변경할 수 있는 개인 서비스를 제공하며, 모바일 결제와 자동이체 신청도 가능하다.
이와 함께, 위치기반서비스를 이용해, 고객이 있는 곳에서 가장 가까운 곳에 있는 야쿠르트아줌마를 찾는 기능도 선보인다.
정용찬 한국야쿠르트 홍보이사는 "이번 스마트 고객센터 앱 출시를 통해 고객의 목소리를 보다 빠르게 청취하고, 보다 큰 고객 만족을 실현 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현주 기자 ecolhj@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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