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박시후' 국과수 결과 곧 나온다더니 돌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박시후' 국과수 결과 곧 나온다더니 돌연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나석윤 기자]연예인 지망생 A씨를 성폭행한 혐의로 피소된 배우 박시후(35)가 경찰 출석을 또다시 연기했다.

24일 경찰과 법무법인 푸르메에 따르면, 박씨 측은 24일 오후 7시로 예정된 서울 서부경찰서 소환에 응하지 않고, 강남경찰서로 사건을 이관해 달라는 요청서를 제출했다.
이날 박씨와 동행키로 했던 박씨 측 변호인은 오후 4시40분께 경찰에 사임을 통보하기도 했다. 이에 박씨 측은 법무법인 푸르메를 새롭게 선임한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 관계자는 "이미 수사가 어느 정도 진행됐고 서부경찰서에서 사건을 담당하는 게 법적으로 문제가 없다"며 "강남경찰서로의 사건 이송은 계획에 없는 내용"이라고 말했다.

한편 경찰은 사건 당시 A씨에게 약물이 투입됐을 가능성이 있다고 보고 A씨에게서 채취한 혈액·소변 등을 국립과학수사연구원에 보내 약물 성분감정 분석 결과를 기다리고 있다. 국과수 감정 결과는 이르면 이번 주 중 나올 전망이다.


나석윤 기자 seokyun1986@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유명 인사 다 모였네…유재석이 선택한 아파트, 누가 사나 봤더니 '엔비디아 테스트' 실패설에 즉각 대응한 삼성전자(종합) 기준금리 11연속 동결…이창용 "인하시점 불확실성 더 커져"(종합2보)

    #국내이슈

  • 칸 황금종려상에 숀 베이커 감독 '아노라' …"성매매업 종사자에 상 바쳐" '반려견 대환영' 항공기 첫 운항…1천만원 고가에도 '전석매진' 비트코인 이어 이더리움도…美증권위, 현물 ETF 승인

    #해외이슈

  • [포토] 리창 중국 국무원 총리 방한 [포토] 고개 숙이는 가수 김호중 [아경포토] 이용객 가장 많은 서울 지하철역은?

    #포토PICK

  • "없어서 못 팔아" 출시 2개월 만에 완판…예상 밖 '전기차 강자' 된 아우디 기아 사장"'모두를 위한 전기차' 첫발 떼…전동화 전환, 그대로 간다" KG모빌리티, 전기·LPG 등 택시 모델 3종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국회 통과 청신호 '고준위방폐장 특별법' [뉴스속 용어]美 반대에도…‘글로벌 부유세’ 논의 급물살 [뉴스속 용어]서울 시내에 속속 설치되는 'DTM'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