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로 17회를 맞은 한국유통대상은 경영혁신과 선진화 등을 통해 고객만족을 극대화하고 국내 유통산업 발전에 기여한 기업과 유공자를 선정해 시상하는 제도.
김성완 스무디즈코리아 대표는 “기능성 건강음료인 스무디를 국내에 성공적으로 알리고 이를 통해 식음료 업계에서는 이례적으로 미국 본사의 역인수를 이루어냈다는 점을 높이 평가해 주신 것 같다”며 “미국 본사 인수 후 첫 성과로 싱가포르에 진출한 데 이어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중국, 대만 등 해외 시장을 적극 공략함으로써, 글로벌 넘버원 건강음료 브랜드의 목표와 가치를 실현해 내고 싶다”고 전했다.
오주연 기자 moon170@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