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스무디킹, 2만~3만원대 실속 추석선물 세트 출시

최종수정 2012.09.17 16:09 기사입력 2012.09.17 16:09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 기능성 과일음료 스무디킹은 17일 실속형 추석 선물세트 3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선물세트 중 비타민세트는 아세로라비타민C와 감마리놀렌산 2가지로 구성됐다. 아세로라비타민C는 비타민C가 풍부해 요즘 같은 환절기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감마리놀렌산은 오메가-6 불포화지방산으로, 젊은 여성은 물론 갱년기 여성에게 꼭 필요한 영양 성분. 호르몬 불균형으로 다양한 건강상의 문제뿐 아니라 혈행 개선과 콜레스테롤 감소에도 도움을 준다. 가격은 3만8000원.

기프트 세트도 눈여겨 볼만하다. 야채칩, 건과일, 견과류, 유기농 주스 2종과 뉴트리션바 2종으로 구성된 기프트 세트는 2만원이라는 경제적인 가격에 건강까지 담았다.

스무디킹 매장에서 전 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 선불카드 ‘킹카드’도 마련됐다. 3만원권과 5만원권 두 종류로 구성돼 있으며 스무디킹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스무디킹 관계자는 “장기화된 경기불황으로 저렴한 추석 선물을 찾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경제적이면서도 실속있는 선물세트를 선보이게 됐다”며 “스무디킹 선물세트와 함께 건강하고 풍성한 한가위를 보내기 바란다”고 말했다.
오주연 기자 moon170@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