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imbc ‘화제의 1분’ 이제 네이트에서도 본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조유진 기자] SK 커뮤니케이션즈(대표 이주식)는 ‘네이트 동영상’ 내에 imbc ‘화제의 1분’ 콘텐츠를 서비스한다고 19일 밝혔다.

‘화제의 1분’은 시청자의 눈길을 사로잡은 MBC의 인기 드라마, 예능 프로그램 영상들을 1분 단위로 보여주는 인기 프로그램이다.
이미 지난 6월 유튜브와의 제휴를 통해 국내외 화제의 인기 동영상들을 독점적으로 제공하고 있는 네이트는, 이번 ‘화제의 1분’ 서비스 제휴를 통해 무한도전, 황금어장, 나가수2 등 MBC 인기프로그램들도 유무선을 통해 보다 손쉽고 빠르게 즐길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김길남 SK컴즈 동영상서비스팀장은 “다양한 양질의 콘텐츠 확보에 주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타 방송사 및 프로그램과의 제휴를 확대해 동영상 콘텐츠를 더욱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조유진 기자 tint@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곰도 놀라고 우리도 놀랐어요"…지리산서 반달가슴곰 '불쑥' 지역비하에 성희롱 논란까지…피식대학 구독자 300만 붕괴 강형욱 해명에도 전 직원들 "갑질·폭언 있었다"…결국 법정으로?

    #국내이슈

  • 안개 때문에 열차-신호등 헷갈려…미국 테슬라차주 목숨 잃을 뻔 "5년 뒤에도 뛰어내릴 것"…95살 한국전 참전용사, 스카이다이빙 도전기 "50년전 부친이 400만원에 낙찰"…나폴레옹 신체일부 소장한 미국 여성

    #해외이슈

  • [포토] 시트지로 가린 창문 속 노인의 외침 '지금의 나는 미래의 너다' [포토] 수채화 같은 맑은 하늘 [이미지 다이어리] 딱따구리와 나무의 공생

    #포토PICK

  • 현대차, 中·인도·인니 배터리 전략 다르게…UAM은 수소전지로 "없어서 못 팔아" 출시 2개월 만에 완판…예상 밖 '전기차 강자' 된 아우디 기아 사장"'모두를 위한 전기차' 첫발 떼…전동화 전환, 그대로 간다"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거대언어모델(LLM)' 개발에 속도내는 엔씨소프트 [뉴스속 용어]급발진 재연 시험 결과 '사고기록장치' 신뢰성 의문? [뉴스속 용어]국회 통과 청신호 '고준위방폐장 특별법'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