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싸이, 농심 '블랙신컵' 광고모델 발탁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강남스타일'로 전 세계에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는 가수 싸이가 농심 '신라면블랙컵' 광고모델로 발탁됐다.

농심은 지난 9월 광고계 블루칩으로 떠오른 싸이를 스낵제품 광고모델로 기용할 계획이었으나 싸이가 신라면 광고모델을 희망하는 동영상을 직접 제작해 농심에 보내와 광고모델로 선정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한국 및 미국 버전으로 동시 제작돼 이달 중순부터 방영될 예정이다.

농심은 한국 대표 뮤지션으로 떠오른 싸이를 모델로 내세워 '한국의 맛을 전 세계에 알리는 월드베스트 제품'이라는 신라면블랙컵의 이미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계획이다.

이대진 농심 제품마케팅부문장은 "연예인이 직접 영상으로 광고모델 제안을 하는 것 자체가 싸이만이 할 수 있는 싸이스타일이라고 본다"며 "전세계적으로 인기를 누리고 있는 싸이를 통해 신라면블랙컵을 전 세계인이 좋아하는 한국 대표상품으로 만들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싸이가 농심에 보낸 동영상은 "평소 신라면을 맛있게 먹는다는 소리를 많이 들었다. 신라면은 이렇게 딱 4번 입으로 불고 먹는게 가장 맛있다"라며 자신이 신라면 마니아라는 것을 재미있게 어필했다.

또한 "이 영상을 보면 싸이가 신라면을 제대로 이해하고 있다는 생각이 들 것이다"라며 재치있는 입담도 과시했다.



이광호 기자 kwang@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허그'만 하는 행사인데 '목 껴안고 입맞춤'…결국 성추행으로 고발 음료수 캔 따니 벌건 '삼겹살'이 나왔다…출시되자 난리 난 제품 수천명 중국팬들 "우우우∼"…손흥민, '3대0' 손가락 반격

    #국내이슈

  • "단순 음악 아이콘 아니다" 유럽도 스위프트노믹스…가는 곳마다 숙박료 2배 '들썩' 이곳이 지옥이다…초대형 감옥에 수감된 문신남 2000명 8살 아들에 돈벌이 버스킹시킨 아버지…비난 대신 칭찬 받은 이유

    #해외이슈

  • [포토] '아시아경제 창간 36주년을 맞아 AI에게 질문하다' [포토] 의사 집단 휴진 계획 철회 촉구하는 병원노조 [포토] 영등포경찰서 출석한 최재영 목사

    #포토PICK

  • 탄소 배출 없는 현대 수소트럭, 1000만㎞ 달렸다 경차 모닝도 GT라인 추가…연식변경 출시 기아, 美서 텔루라이드 46만대 리콜…"시트모터 화재 우려"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이혼한 배우자 연금 나눠주세요", 분할연금제도 [뉴스속 그곳]세계문화유산 등재 노리는 日 '사도광산' [뉴스속 인물]"정치는 우리 역할 아니다" 美·中 사이에 낀 ASML 신임 수장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