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도는 앵그리 꼬꼬면이 출시되기 전까지 개발과 마케팅에 참여한 앵그리꼬꼬 프로슈머 중 실명기재에 동의한 48명의 이름을 앵그리 꼬꼬면 5입 제품 패키지에 넣어 올해 12월까지 생산한다고 11일 밝혔다.
최용민 팔도 마케팅팀장은 "꼬꼬면이 하얀국물 라면으로 새로운 지평을 열었듯이 '앵그리꼬꼬면' 또한 빨간국물 라면 시장에도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다"며 "할인점 등에 늦게 입점됐지만 출시 한 달 만에 250만개가 판매되며 선전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현주 기자 ecolhj@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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