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매일유업, '앱솔루트 센서티브' 30만캔 판매 돌파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다음달 15일까지 '팬 서비스 이벤트' 진행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 매일홀딩스 의 프리미엄 유아식 '앱솔루트 센서티브'가 2010년 7월 출시 이후 누적 판매량 30만캔(자사출고 450g 환산 기준)을 돌파했다고 11일 밝혔다.

앱솔루트 센서티브는 국내 최초 맞춤형 소화설계 유아식으로 업계의 새로운 지평을 열며 꾸준한 인기를 얻어왔다. 특히 리뉴얼을 통해 맛과 향 및 패키지를 새로 단장하고 소비자와 소통한 것이 판매 증가로 이어졌다는 분석이다.
앱솔루트 센서티브는 30만캔 돌파를 기념해 오는 7월15일까지 3가지 팬 서비스 이벤트를 통해 푸짐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먼저 '소셜쿠폰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가 300명 이상 모이면 센서티브 3캔 구매 시 20% 할인 받을 수 있는 소셜쿠폰 증정, '제품코드 이벤트'를 통해 센서티브 구매 후 뚜껑에 있는 제품코드를 등록하면 매일 포인트를 2배 적립, '카톡 이벤트'를 통해 카카오톡으로 친구들에게 이벤트를 소문내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백화점 상품권 3만원 권을 증정한다.

김희정 매일유업 분유팀장은 "유아식을 선택할 때 영양성분은 물론 기능성 성분까지 꼼꼼히 체크하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며 "앱솔루트 센서티브는 아기의 건강한 성장발달에 필요한 영양성분은 물론 아기들이 겪을 수 있는 다양한 상황에 맞게 맞춤영양설계 한 제품"이라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오동운 후보 인사청문회... 수사·증여 논란 등 쟁점 오늘 오동운 공수처장 후보 인사청문회…'아빠·남편 찬스' '변호전력' 공격받을 듯 우원식, 22대 전반기 국회의장 후보 당선…추미애 탈락 이변

    #국내이슈

  • 골반 붙은 채 태어난 샴쌍둥이…"3년 만에 앉고 조금씩 설 수도" "학대와 성희롱 있었다"…왕관반납 미인대회 우승자 어머니 폭로 "1000엔 짜리 라멘 누가 먹겠냐"…'사중고' 버티는 일본 라멘집

    #해외이슈

  • '시스루 옷 입고 공식석상' 김주애 패션…"北여성들 충격받을 것" 이창수 신임 서울중앙지검장, 김 여사 수사 "법과 원칙 따라 제대로 진행" 햄버거에 비닐장갑…프랜차이즈 업체, 증거 회수한 뒤 ‘모르쇠’

    #포토PICK

  • 車수출, 절반이 미국행인데…韓 적자탈출 타깃될까 [르포]AWS 손잡은 현대차, 자율주행 시뮬레이션도 클라우드로 "역대 가장 강한 S클래스"…AMG S63E 퍼포먼스 국내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한-캄보디아 정상 '전략적 동반자 관계' 수립 세계랭킹 2위 매킬로이 "결혼 생활 파탄이 났다" [뉴스속 용어]머스크, 엑스 검열에 대해 '체리 피킹'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