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동서식품, '카누' 아이스편 TV CF 온에어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동서식품이 여름을 맞아 기존의 인스턴트 원두커피 카누(KANU)를 보다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카누 아이스편 신규 TV CF를 선보였다고 4일 밝혔다.

이번 CF는 '세상에서 가장 쿨한 카페'를 컨셉으로 진행됐다. 손 부채질을 하며 사무실로 들어오는 여자를 본 공유가 얼음을 넣은 카누를 건넨다. 공유가 건넨 아이스 카누를 마시는 순간 사무실 바닥이 빙판으로 변하고, 여자는 시원스럽게 스케이트를 타며 상쾌한 기분으로 책상에 앉는다. 스케이트를 신고 등장한 공유가 카누 패키지에 기대어 "세상에서 가장 쿨한 카페, 카누'"라고 내레이션 하는 것으로 광고는 마무리 된다.
세상에서 가장 쿨한 카페 카누를 표현하기 위해서 사무실에서 자연스럽게 스케이트를 타는 모습을 연출하는 것이 이번 광고의 관건이었다. 하지만 5월 중순의 날씨에 얼음 위에 사무실 세트를 세우고 촬영을 하는 것은 쉽지 않았다. 스태프는 여러 고민 끝에 계절, 기온. 날씨와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설치가 가능한 인공빙판인 '슈퍼 아이스'를 선택했다. 이와 함께 자연스럽게 스케이트를 타는 모습을 연출하기 위해 CF배우가 아닌 전 피겨스케이팅 국가대표 신나희 선수를 모델로 선정했다. 신 선수는 처음 해보는 광고 촬영임에도 불구하고 자연스럽고 우아한 연기를 선보여 스태프들의 탄성을 자아냈다.

여기에 광고의 완성도를 더한 것은 역시 카누 모델인 공유였다. 한창 바쁜 드라마 촬영 일정을 소화하던 공유는 피로한 기색도 없이 신 선수에게 직접 연기 지도를 하며 촬영장 분위기를 이끌어 나갔다. 공유가 실제로 스케이트를 신고 나타나는 엔딩 장면 촬영에서는 공유의 익살스러운 피겨 연기로 촬영장이 웃음바다가 됐다는 후문이다.

김재환 동서식품 마케팅매니저는 "카누의 주 타깃인 직장인의 일상이 카누를 통해 쿨한 카페로 변신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했다"며 "무더운 여름날, 소비자들이 카누와 함께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오동운 후보 인사청문회... 수사·증여 논란 등 쟁점 오늘 오동운 공수처장 후보 인사청문회…'아빠·남편 찬스' '변호전력' 공격받을 듯 우원식, 22대 전반기 국회의장 후보 당선…추미애 탈락 이변

    #국내이슈

  • 골반 붙은 채 태어난 샴쌍둥이…"3년 만에 앉고 조금씩 설 수도" "학대와 성희롱 있었다"…왕관반납 미인대회 우승자 어머니 폭로 "1000엔 짜리 라멘 누가 먹겠냐"…'사중고' 버티는 일본 라멘집

    #해외이슈

  • '시스루 옷 입고 공식석상' 김주애 패션…"北여성들 충격받을 것" 이창수 신임 서울중앙지검장, 김 여사 수사 "법과 원칙 따라 제대로 진행" 햄버거에 비닐장갑…프랜차이즈 업체, 증거 회수한 뒤 ‘모르쇠’

    #포토PICK

  • 車수출, 절반이 미국행인데…韓 적자탈출 타깃될까 [르포]AWS 손잡은 현대차, 자율주행 시뮬레이션도 클라우드로 "역대 가장 강한 S클래스"…AMG S63E 퍼포먼스 국내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한-캄보디아 정상 '전략적 동반자 관계' 수립 세계랭킹 2위 매킬로이 "결혼 생활 파탄이 났다" [뉴스속 용어]머스크, 엑스 검열에 대해 '체리 피킹'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