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후지필름, 화장품 사업 시작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후지필름의 첨단 과학기술로 만든 글로벌 화장품 브랜드 아스타리프트(ASTALIFT)가 한국시장에 론칭한다고 29일 밝혔다.

25~35세의 여성을 주 타깃으로 하는 아스타리프트는 20대 중반에서 시작되는 피부 처짐, 모공 확대, 건조 등 미세한 노화의 원인을 찾아 개선하는 토탈 안티에이징 화장품 브랜드다.
2007년 일본에서 첫 출시된 아스타리프트는 홍콩, 싱가포르, 중국, 대만, 말레이시아에 이어 올해 3월 한국, 영국, 프랑스에서 동시에 베일을 벗었다.

올해 내 이탈리아와 독일, 스페인, 러시아도 진출, 아시아와 유럽을 넘나드는 글로벌 파워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계획이다.

아스타리프트가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12종으로, 클렌징과 베이직케어, 스페셜케어 제품으로 구성돼 있다.
아스타리프트 제품은 4월부터 온라인 쇼핑몰 롯데닷컴 명품 화장품 No.1에서 구매할 수 있다. (문의번호 080-007-7161)




박소연 기자 muse@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韓, AI 안전연구소 연내 출범…정부·민간·학계 글로벌 네트워크 구축 '해병대원 특검법' 재의요구안 의결…尹, 거부권 가닥 김호중 "거짓이 더 큰 거짓 낳아…수일 내 자진 출석" 심경고백

    #국내이슈

  • 중국서 뜬다는 '주물럭 장난감' 절대 사지 마세요 "눈물 참기 어려웠어요"…세계 첫 3D프린팅 드레스 입은 신부 이란당국 “대통령 사망 확인”…중동 긴장 고조될 듯(종합)

    #해외이슈

  • [포토] '단오, 단 하나가 되다' [포토] 중견기업 일자리박람회 [포토] 검찰 출두하는 날 추가 고발

    #포토PICK

  • "앱으로 원격제어"…2025년 트레일블레이저 출시 기아 EV6, 獨 비교평가서 폭스바겐 ID.5 제쳤다 車수출, 절반이 미국행인데…韓 적자탈출 타깃될까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가짜뉴스 막아라"…'AI 워터마크' [뉴스속 용어]이란 대통령 사망에 '이란 핵합의' 재추진 안갯속 [뉴스속 용어]한-캄보디아 정상 '전략적 동반자 관계' 수립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