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빕스, 15년간 1억명 방문…스테이크만 4000만개 판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CJ푸드빌이 운영하는 프리미엄 스테이크하우스 빕스가 15주년을 맞았다. 토종 패밀리레스토랑 중 최장수 브랜드로 자리잡은 빕스는 15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지난 15년간 빕스를 다녀간 고객은 1억 31만 5천140명이었으며 스테이크 판매만 4000만개 이상이 나갔다. 이는 대한민국 전 국민이 15년간 빕스를 두 번 이상 경험했으며 이 중 한 번은 빕스의 스테이크 메뉴를 주문한 것과 같은 수치다.
빕스는 감사와 보답의 의미로 오는 19일부터 다음달 30일까지 ‘15주년 특별 세트메뉴’를 선보인다. 빕스의 인기 스테이크 2종과 와인 2잔으로 구성된 세트메뉴 주문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166명에게 CJ상품권 150만원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또한 오는 19일까지 빕스 페이스북 (www.facebook.com/ivips)과 트위터(https://twitter.com/vipsvips) 등에 15년간 함께 했던 사람들에 대한 소중한 사연을 적어 올리면 빕스 식사권을 제공하는 ‘15년 함께했던 그 시간, 그 사람’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밖에 CJ그룹의 15개 브랜드와 함께 15일 15시 15분부터 릴레리로 선물을 증정하는 타임 이벤트도 벌인다.

빕스 관계자는 “지난 15년간 고객 분들이 보내주신 성원과 사랑에 힘입어 빕스가 눈부신 성장을 할 수 있었다”며 “빕스는 국내 패밀리레스토랑 1위에 만족하지 않고 올해 중국 진출을 시작으로 세계에서도 인정받고 사랑 받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오주연 기자 moon170@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돈 없으면 열지도 못해" 이름값이 기준…그들만의 리그 '대학축제' [포토] 출근하는 추경호 신임 원내대표 곡성세계장미축제, 17일 ‘개막’

    #국내이슈

  • '심각한 더위' 이미 작년 사망자 수 넘겼다…5월에 체감온도 50도인 이 나라 '머스크 표' 뇌칩 이식환자 문제 발생…"해결 완료"vs"한계" 마라도나 '신의손'이 만든 월드컵 트로피 경매에 나와…수십억에 팔릴 듯

    #해외이슈

  • 서울도심 5만명 연등행렬…내일은 뉴진스님 '부처핸섬' [포토] '봄의 향연' [포토] 꽃처럼 찬란한 어르신 '감사해孝'

    #포토PICK

  • 3년만에 새단장…GV70 부분변경 출시 캐딜락 첫 전기차 '리릭' 23일 사전 계약 개시 기아 소형 전기차 EV3, 티저 이미지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교황, '2025년 희년' 공식 선포 앞 유리에 '찰싹' 강제 제거 불가능한 불법주차 단속장치 도입될까 [뉴스속 용어] 국내 첫 임신 동성부부, 딸 출산 "사랑하면 가족…혈연은 중요치 않아"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